'경찰수업' 차태현-진영-정수정, 지친 기색 하나 없네..현장 비하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태현-진영-정수정 주연 '경찰수업'의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연출 유관모 / 극본 민정 / 제작 로고스 필름)이 경찰대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로 첫 방송부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특히 차태현(유동만 역), 진영(강선호 역)의 물과 기름 같은 아슬아슬한 시너지와, 첫사랑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진영과 정수정(오강희 역)의 풋풋하고 간지러운 청춘 로맨스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차태현-진영-정수정 주연 ‘경찰수업’의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연출 유관모 / 극본 민정 / 제작 로고스 필름)이 경찰대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로 첫 방송부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특히 차태현(유동만 역), 진영(강선호 역)의 물과 기름 같은 아슬아슬한 시너지와, 첫사랑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진영과 정수정(오강희 역)의 풋풋하고 간지러운 청춘 로맨스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그런 가운데 카메라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배우들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8월 13일 공개된 사진 속 차태현은 지친 기색 하나 없이 시원하게 웃음 지으며 촬영장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 그는 특유의 쾌활하고 천진한 면모로 밝은 기류를 자아내기도. 하지만 차태현의 깊은 눈빛에는 베테랑 형사 유동만의 포스가 담겨 있어 노련한 명배우의 저력이 느껴진다.
진영은 카메라를 발견하고 자연스레 포즈를 취해 편안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유관모 감독의 디렉팅에 열중하고 진지하게 의견을 나누며 극에 녹아들기 위한 노력을 보여줘 감탄을 부른다.
정수정(오강희 역)은 흐트러짐 없는 집중력을 발휘해 유도 액션 씬의 합을 맞추며 패기 넘치는 오강희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다. 그녀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범접불가’ 카리스마를 발산하다가도, 쉬는 시간에는 여유로운 미소로 주변을 환하게 물들여 시선을 절로 사로잡는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사진 제공=로고스 필름)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개인 스크린 골프장‥리모델링 5층집 공개
- ‘체지방률 16%’ 솔라, 군살 없는 비키니로 야외 수영장 정복 “인간 물개”
- 김빈우, 복근 노출+비키니에 “적당히 좀” 지적→“어디까지가 적당히?”
- ‘홍현희♥’ 제이쓴, 야경+한강뷰 보며 힐링 “여름 지나가려나 보다”
- 엄지원, 직접 꾸민 수국 정원→텃밭 골프 연습까지…매니저 “자연인 급”(전참시) [어제TV]
- ‘9년차 농부’ 김상호, 200평 땅 공개 “촬영없는 날 밭으로 출근”(슈퍼푸드)
- ‘송재희♥’ 지소연 “체지방 6㎏ 감량”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자태
- “바다뷰의 종결” 입틀막 부른 부산 해운대구 아파트, 매매가 5억 7천(홈즈)[어제TV]
- ‘119억 주차장→500억 빌딩’ 김희애, 억 소리나는 재테크 비법(TMI뉴스)
- “벗는 게 습관” vs “이상한 소문” 아내 세미누드 보디프로필 두고 대립(애로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