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보이즈,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커버한다
2021. 8. 13. 08:22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인터파크 보이그룹 인터보이즈(가칭)가 데뷔 열기를 달구고 있다.
인터파크뮤직플러스는 오는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터보이즈의 세 번째 커버 영상인 그룹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Dynamite)' 본편을 공개한다.
이번 '다이너마이트'에서는 그동안 강렬했던 인터보이즈의 모습과는 다른 에너제틱하고 청량한 모습을 예고, '비주얼 맛집'답게 한 편의 청춘 영화를 선사한다. 또한 레트로 느낌의 '다이너마이트'를 커버하는 만큼 인터보이즈만의 디스코 파티는 어떨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터파크뮤직플러스는 지난달 28일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터보이즈의 각종 커버와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왔다.
얼굴을 가린 채 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숨길 수 없는 카리스마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사한 그룹 스트레이키즈의 '백 도어(Back Door)'부터 원테이크 영상으로 화려한 솔로 독무를 담은 태민의 '어드바이스(Advice)', 그리고 슈퍼엠의 '호랑이(Tiger Inside)' 커버까지, 인터보이즈는 K-POP 새로운 루키의 탄생을 알렸다.
인터보이즈의 '다이너마이트' 커버 본편은 오는 14일 오후 9시 공개된다.
[사진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