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출격' 권은비, 시선 압도하는 매혹적인 비주얼

정하은 2021. 8. 13. 08: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가 첫 솔로 앨범의 새 재킷 이미지로 시선을 압도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권은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오픈(OPEN)' 세 번째 재킷 이미지를 게재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날 권은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오픈'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가 첫 솔로 앨범의 새 재킷 이미지로 시선을 압도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권은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오픈(OPEN)’ 세 번째 재킷 이미지를 게재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앞서 공개된 재킷 이미지들이 시크한 무드와 청초함을 선보였다면, 새로운 이미지는 권은비의 독보적인 비주얼을 더욱 부각시켰다.

권은비는 체스판을 연상시키는 바닥에 비스듬히 앉아 시선을 아래로 내린 채 완벽한 옆모습을 과시했다. 화이트 포인트가 돋보이는 블랙 미니 드레스와 짙은 흑발로 완성한 세련된 스타일링은 권은비의 고혹적인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재킷 이미지로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권은비는 노래와 춤 모두 뛰어난 실력을 갖춘 가요계 대표 ‘올라운더’다. 아이즈원 출신 중 가장 먼저 솔로 출격에 나선 권은비의 화려한 제2막에 글로벌 팬들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날 권은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오픈’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