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X남지현 둘러싼 슬픈 비밀 오픈 (마녀식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말만을 남겨둔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연출 소재현 이수현 극본 이영숙)에서 희라(송지효 분)와 진(남지현 분) 관계에 얽힌 슬픈 비밀이 풀린다.
앞서 가게를 사기 당하고 진퇴양난에 빠진 진 앞에 거짓말처럼 마녀 희라가 나타나면서 두 사람의 깊은 인연이 서막을 올렸던 터.
희라와 진의 인연은 '마녀식당'을 열기 이전부터 이미 시작됐었다는 점을 비롯해 진이 오랫동안 가슴에 품고만 지내왔던 속 이야기까지 모두 밝혀질 전망.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앞서 가게를 사기 당하고 진퇴양난에 빠진 진 앞에 거짓말처럼 마녀 희라가 나타나면서 두 사람의 깊은 인연이 서막을 올렸던 터. 그들은 함께 소원을 이뤄주지만 그만큼 대가를 지불해야 하는 식당을 함께 운영하며 인간의 행복과 소원의 가치를 두고 치열하게 대립해왔다. 급기야 진은 희라의 방식에 회의감을 느낀 나머지 식당을 그만뒀다가 다시 돌아온 상황이다.
더불어 희라의 의미심장한 말들과 진에게 어느 날부턴가 발현되기 시작한 신비로운 능력까지 두 사람의 인연이 심상치 않다는 것을 느끼게 했다.
13일 공개되는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서는 첫 만남부터 남달랐던 희라와 진 사이에 숨겨진 진한 서사가 전말을 드러낼 예정이다. 희라와 진의 인연은 ‘마녀식당’을 열기 이전부터 이미 시작됐었다는 점을 비롯해 진이 오랫동안 가슴에 품고만 지내왔던 속 이야기까지 모두 밝혀질 전망.
여기에 진이 희라와 자신 사이에 놓인 비밀까지 알게 됐을 때 어떤 반응을 보일지 또 희라는 어떻게 진을 대할지 여러 가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희라의 허벅지에 새겨진 상처를 통해 그녀의 상태도 좋지 않다는 것을 여러 번 암시했기에 마녀식당이 계속 사람들의 소원을 들어줄 수 있을지 여부에도 관심이 쏠린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마지막 만찬은 13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출 적당히” 누리꾼 지적에 김빈우 의연한 대처 눈길
- ‘송재희♥’ 지소연, 체지방 6kg 감량…볼륨감은 UP
- 백지영 “속옷 미착용 앞치마 좋아…누가 와도 상관無”
- [전문] 김용건♥여친 합의 “아이 위해 최선 다하기로”
- 서장훈 분노 “가정파괴범…두 남자 인생 작살”
- 블랙핑크 로제, 블랙 드레스로 과감 노출…섹시미 물씬 [DA★]
- 남편의 선 넘은 욕설 들은 MC 소유진 “부하 직원에게도…” (오은영 리포트)
- 박연수, 전 남편 송종국 저격? “#양육비, 분노 전 경고”
- 사기 결혼→위자료 안 주려는 남편…학벌+집안 다 거짓 (물어보살)
- ‘경찰도 당해’, 백종원 ‘밥도둑 혐의’로 체포 아닌 납치 될 듯 (백패커)[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