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하성운, 컴백 첫무대 딸기향 진동
[스포츠경향]
가수 하성운이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Strawberry Gum (Feat. Don Mills)’ ‘컴백 첫무대를 펼쳤다.
12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최근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Select Shop’으로 돌아온 하성운이 컴백 첫무대에 올랐다. 이 날 하성운의 무대에는 절친 라비가 피처링으로 지원 사격에 나서 ‘우정패딩즈’의 끈끈한 의리를 빛내기도 했다.
이번 하성운의 타이틀곡 ‘Strawberry Gum (Feat. Don Mills)’은 사랑의 감정을 풍선껌에 비유한 댄스곡이다. 내 옆에 계속 껌처럼 붙어있어 달라거나 딸기향처럼 네가 나에게 스며들었다는 귀여운 가사와 신나는 리듬이 내적댄스를 제대로 유발한다.
레드 옐로 톤의 셔츠와 블랙 코팅진 의상으로 무대에 오른 하성운은 ‘Strawberry Gum (Feat. Don Mills)’이 최근 ‘중독성갑 노래’로 제대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이유를 완벽하게 보여줬다. 댄서들과 함께, 그리고 라비의 지원사격까지 더해 하성운은 올 여름 최고의 댄스곡 무대를 완성했다.
이 날 무대에 앞서 라비와의 인증샷 게시글을 올리기도 했던 하성운은 방송을 마친 후 “하늘 여러분 오늘도 예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잘하고 싶어요. 화이팅!”이라는 글을 남겨 컴백에 대한 기대감과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에 나선 하성운은 18일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까지 일주일간의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하성운의 이번 활동에도 기대가 더해진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이승기, 스님된 이유 (대가족)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
- 비♥김태희 부부 강남 빌딩, 600억 올라
- 라이머는 펑펑 울었는데 안현모는 방긋 “혼자 사니 너무 좋다”
- 미나 “류필립 주식, 코인으로 돈 많이 날려” 폭로 (가보자GO 시즌3)
- 3년 26억…‘81년생’ 이범호,현역 감독 최고 몸값
- 쯔양, 지옥 끝 천국…다이아버튼 언박싱 현장 공개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