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막내라인 유토·키노·우석, '케르베로스' 티저 공개..힙한 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타곤 유토, 키노, 우석의 힙한 무드가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2일 오후 6시 펜타곤의 공식 SNS에는 유토, 키노, 우석의 디지털 싱글 '케르베로스'(Cerberus) 콘셉트 이미지가 업로드 됐다.
한편 펜타곤의 유토, 우석, 키노가 참여한 디지털 싱글 '케르베로스'는 오는 18일 발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펜타곤 유토, 키노, 우석의 힙한 무드가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2일 오후 6시 펜타곤의 공식 SNS에는 유토, 키노, 우석의 디지털 싱글 '케르베로스'(Cerberus) 콘셉트 이미지가 업로드 됐다.
공개된 사진 속 유토는 검은 벨벳 트레이닝복을 내추럴하게 차려 입고 카메라를 응시해 매혹적인 아우라를 뽐냈으며, 키노는 초록색의 트레이닝복을 입고 차 위에 앉아서 치명적인 매력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우석은 붉은색 트레이닝복에 젖은 머리로 한층 힙한 분위기를 더했다.
펜타곤은 지난 3월 국내에서 미니 11집 '러브 올 테이크'(LOVE or TAKE)를 발매하고 국내 음원사이트는 물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14개 지역 1위에 올라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며 인기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빛나리', '청개구리', '봄눈', '데이지'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곡을 통해서 K팝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펜타곤의 유토, 우석, 키노가 참여한 디지털 싱글 '케르베로스'는 오는 18일 발표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
- 로버트 할리 아들 "아빠 마약 이후 숨어 살아야겠다고 생각" 공황장애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