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피언들과 잇딴 만남..'유재석' 섭외력 엄지 척 [원픽! 업 앤 다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두가 '업(up)'된 한 주였다.
7년 전 '무한도전'에 '탁구 신동'으로 출연해 자신과 탁구 대결을 펼친 신유빈을 '놀면 뭐하니?'에 다시 초대했다.
제작진은 이번 올림픽에 출전해 선전한 '비 메달리스트'들과 함께 했다.
올림픽에 나선 모든 대표선수들과 이들을 응원한 시청자 모두가 '승자'이며 '영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0 도쿄올림픽이 8일 막을 내린 가운데 메달리스트들은 물론 ‘비(非) 메달’의 아쉬움보다 선전의 열정으로 감동을 안긴 대표선수들까지 모두가 시청자의 시선을 모았다. 이에 이들을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시키려는 제작진의 섭외 노력도 빛을 발했다. 특히 방송인 유재석이 눈에 띈다.
유재석은 자신이 진행하는 MBC ‘놀면 뭐하니?’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이번 올림픽 대표 선수들을 잇따라 만나고 있다. 7년 전 ‘무한도전’에 ‘탁구 신동’으로 출연해 자신과 탁구 대결을 펼친 신유빈을 ‘놀면 뭐하니?’에 다시 초대했다. 또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양궁 혼성 단체전 우승 ‘남매’ 안산·김제덕 등과 함께 진솔한 대화를 나눈다.
E채널 ‘노는 언니’ 제작진의 재치도 번뜩인다. 제작진은 이번 올림픽에 출전해 선전한 ‘비 메달리스트’들과 함께 했다. 여자농구 전주원 감독을 비롯해 유도 강유정, 배드민턴 안세영, 역도 김수현 등을 초청해 박세리, 한유미, 정유인, 서효원, 김자인과 함께 나눈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방송 제작진의 노력에 시청자들은 올림픽 무대를 위해 오랜 시간 땀을 흘린 선수들과 선전의 감동으로 가슴을 뜨겁게 한 이들을 다시 만나게 됐다. 올림픽에 나선 모든 대표선수들과 이들을 응원한 시청자 모두가 ‘승자’이며 ‘영웅’이다.
윤여수 기자 tadada@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출 적당히” 누리꾼 지적에 김빈우 의연한 대처 눈길
- ‘송재희♥’ 지소연, 체지방 6kg 감량…볼륨감은 UP
- 백지영 “속옷 미착용 앞치마 좋아…누가 와도 상관無”
- [전문] 김용건♥여친 합의 “아이 위해 최선 다하기로”
- 서장훈 분노 “가정파괴범…두 남자 인생 작살”
- 홍진호, ‘피의 게임3’ 공개 앞두고 응급수술 [전문]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문가영, 돋보이는 볼륨 몸매…섹시미 완벽 장착 [DA★]
- 금수저 이하늬, 첫 독립도 남달랐다 “서초구의 딸” (틈만 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