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 백종원, 농협 회장에 SOS..육우+한돈 세트메뉴 출시 [★밤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맛남의 광장' 백종원이 육우를 살리기 위해 농협 회장에 도움을 요청했다.
12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는 육우 살리기에 나선 농벤저스의 모습이 그려졌다.
농벤저스 멤버들은 육우를 살리기 위해 다양한 요리를 만들었고 라이브 방송과 체험단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으며 육우 살리기에 대한 희망을 이어갔다.
백종원은 즉석에서 불고기를 구우며 육우 농가의 어려움에 대해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는 육우 살리기에 나선 농벤저스의 모습이 그려졌다.
'육우는 수입산 밖에 없다' '늙은 젖소가 육우가 된다'는 편견과 달리 우유 농장에서 태어난 수송아지들이 육우로 자라고 있었으며 쇠고기 이력 추적 시스템을 통해 철저한 관리하에 정상적으로 사육되고 있었다.
농벤저스 멤버들은 육우를 살리기 위해 다양한 요리를 만들었고 라이브 방송과 체험단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으며 육우 살리기에 대한 희망을 이어갔다.
이후 다시 모인 멤버들은 백종원에게 "육우 불고기를 대중들이 더 많이 먹게 할 수 없냐"고 물었고 백종원은 밀키트를 떠올렸다. 이후 백종원은 새로운 키다리 아저씨에게 전화를 걸어 SOS를 요청했다.
전화를 받은 키다리 아저씨는 "일정이 바빠 서울에 있는 시간이 얼마 없다"고 말했지만 백종원은 "그럼 제가 지방으로 찾아가겠다"며 열정을 보였다.
며칠 후 백종원은 직접 육우 불고기를 들고 지방으로 향했다. 새로운 키다리 아저씨의 정체는 농협중앙회 이성의 회장이었다. 마침 이 회장은 가격이 폭락한 대파 농가를 방문 중이었다.
시식을 위해 찾아온 농협 직원들도 "단맛과 짠맛의 조합이 완벽하다" "냉동한 느낌이 없다" "한우 불고기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며 호평했다. 최종적으로 백종원은 육우 불고기와 한돈 불고기를 묶은 세트를 기획했다.
우리 농축산물을 위한 백종원의 시도가 좋은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 '송종국 이혼' 박연수의 분노 '날 쓰레기로..'
☞ '모모 결별' 김희철 심경 변화? '너같은 사람..'
☞ 김혜수, 필터 무용지물..우월한 '현실 미모'
☞ '완치' 서인영 '든든한 내 남친, 행복' 이게 누구야
☞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 '13세 연하' 김유지에 무한 애정 "없어선 안돼"[스타IN★]- 스타뉴스
- '송종국 이혼' 박연수의 분노 "날 쓰레기로.."- 스타뉴스
- '모모 결별' 김희철 심경 변화? "너같은 사람.."- 스타뉴스
- 김혜수, 필터 무용지물..우월한 '현실 미모'- 스타뉴스
- '완치' 서인영 "든든한 내 남친, 행복" 이게 누구야- 스타뉴스
-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K팝 솔로 최단 英 BRIT 실버 인증..오피셜 차트 15주 연속 '점령'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사랑스러운 강아지상 아이돌' 1위 - 스타뉴스
- 연락두절설 불식..'흑백요리사' 최강록 '냉부해' 숙고 끝 출연 [공식] - 스타뉴스
- 임영웅·변우석·김수현 인기상은 누구?..'2024 AAA' 결선 투표 시작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