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신현빈 프러포즈 불발→전화에 안심 ('슬의생2') [TV체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 유연석이 신현빈 전화에 안심했다.
12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8회는 안정원(유연석 분)이 장겨울(신현빈 분)에게 준비했던 프러포즈를 하지 못하고 실망하는 모습으로 시작됐다.
안정원은 장겨울과 성당에서 만날 약속을 한 후 프러포즈를 준비했다.
다음날, 안정원은 장겨울 연락에 안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8회는 안정원(유연석 분)이 장겨울(신현빈 분)에게 준비했던 프러포즈를 하지 못하고 실망하는 모습으로 시작됐다.
안정원은 장겨울과 성당에서 만날 약속을 한 후 프러포즈를 준비했다. 그러나 장겨울은 엄마가 수술을 받게 돼 급하게 고향으로 가야 했다. 장겨울은 안정원에게 문자 메시지를 남긴 후 연락을 받지 않았다.
귀가한 안정원은 술을 마시면서 아쉬움을 달랬다. 한편, 이익순(곽선영 분)이 한국에 돌아왔다는 사실을 알게된 김준완(정경호 분)도 안정원과 함께 힘들어했다. 두 사람은 함께 술을 마시며 서로의 감정을 짐작했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스스로를 위로했다.
다음날, 안정원은 장겨울 연락에 안심했다. 안정원은 근황을 물으며 걱정을 했고 장겨울은 "죄송해요 정신이 없었다. 저 잘 있다"라고 답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출 적당히” 누리꾼 지적에 김빈우 의연한 대처 눈길
- ‘송재희♥’ 지소연, 체지방 6kg 감량…볼륨감은 UP
- 백지영 “속옷 미착용 앞치마 좋아…누가 와도 상관無”
- [전문] 김용건♥여친 합의 “아이 위해 최선 다하기로”
- 서장훈 분노 “가정파괴범…두 남자 인생 작살”
- 박신혜 사망 안타까워, 심폐소생술 진행했지만 결국…파격 엔딩 (지옥판사)[TV종합]
- 안현모 이혼하니 활짝 폈네 “너무 좋다, 연애만 하고파” (사당귀)
- 김영철 “현 20억대 아파트, 김생민 덕에 싸게 매매…내게 은인” [종합]
- 노윤서, 명문대 미대 출신 맞아? 현장 발칵 뒤집혀 (런닝맨)
- 구역질 나는 계모, 7살 아들 살해 후 방송 출연까지…충격 (용형사4)[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