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X김종국, 리얼리티 '해적왕의 한 남자'통해 컬래버 성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놀라운 프레젠테이션 실력으로 김종국을 향한 구애에 성공했다.
지난 11일 카카오TV에서 공개된 리얼리티 '해적왕의 한 남자' 1화에서는 에이티즈가 스페셜 음원 '바다 보러 갈래?'를 함께 컬래버하고 싶은 아티스트로 '김종국'을 외치며 직접 섭외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놀라운 프레젠테이션 실력으로 김종국을 향한 구애에 성공했다.
지난 11일 카카오TV에서 공개된 리얼리티 ‘해적왕의 한 남자’ 1화에서는 에이티즈가 스페셜 음원 ‘바다 보러 갈래?’를 함께 컬래버하고 싶은 아티스트로 ‘김종국’을 외치며 직접 섭외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해 KBS2 ‘불후의 명곡 – 김종국X터보’ 편을 통해 인연을 맺어왔지만, 대선배 김종국에게 섭외요청을 위한 전화 통화를 시도하면서도 긴장감 역력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몇 번의 시도 끝에 전화 연결에 성공한 에이티즈는 통화를 하던 중 실제로 눈앞에 등장한 김종국의 모습에 반가움과 놀라움의 환호성을 질렀고, 컬래버 성사를 위해 본격적인 구애에 나섰다.
발표를 맡은 우영은 특유의 친화력과 위트를 겸비한 말솜씨를 펼쳤다. 터보의 첫 1위 수상 날짜와 종호의 생일이 같고, 김종국과 에이티즈 모두 평균나이 20세에 데뷔했으며, 터보의 데뷔 날과 에이티즈의 KBS ‘불후의 명곡 – 김종국X터보’ 편 녹화일 모두 비가 왔다는 점 등 소름돋는(?) 평행이론으로 아홉 남자 모두 운명공동체임을 강조했다.
마침내 김종국 또한 에이티즈의 적극적인 섭외에 설득당한 끝에 “방송국에서 만나면 다 ‘형’이다”라며 쿨한 호칭 정리는 물론, 컬래버 프로젝트도 흔쾌히 승낙을 하며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
특히 이날 ‘바다 보러 갈래?’의 가이드곡을 들은 김종국과 에이티즈가 레트로 분위기와 청량함을 모두 담은 이 곡이 전 세대의 감성을 아우를 것이라 예고하며 더욱 기대감을 높인 상황.
한편, 김종국과 에이티즈의 리얼리티 ‘해적왕의 한 남자’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선공개되며 16일 오후 5시에는 1theK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해적왕의 한 남자’]
에이티즈 김종국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