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예 데뷔 7주년 감사 인사 "팬여러분 사랑해요 고마워요"
손봉석 기자 2021. 8. 12. 20:20
[스포츠경향]
가수 송하예가 데뷔 7주년을 맞아 SNS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송하예는 12일 자신의 SNS에 “#마음을드려요* 지금 돌아보면 뜨거웠던 미지근했던 한순간도 빼놓지 않고 감사했어요”라며 “모든 순간들이 그 시간동안 아쉬웠던거. 나누지 못했던거.말로 표현 못할 수많은 과정들이 있었지만 그거 다 울며 웃으며 지켜봐줬던 그대들의 깊은 마음을 너무 잘 알기에 청년의 하예가 중년의 하예로 계속 자라면서 주어질 귀한 시간들은 보다 더 새롭게 행복하게 꽉꽉 채워갑시다^^*”라는 글을 올렸다.
송하예는 또 “오늘은 가장 평범하지만 가장 비범한 하루에요 떨어져 있는 지금 이 시간 속에서 얼마만큼 전달될지 모르겠지만 하찮고 보잘것 없는 마음이라도 제 마음을 꼭 전하고 싶어요”라며 “나를 존경해주는, 사실은 내가 더 존경하는 내 사랑들~ 오그라들었져? 앞으로 더 그럴 예정ㅋ 언행으로도 표현할 수 있지만 그보다 마음으로 더 전할게요 사랑해요 많이! 7주년 축하 고마워 진심으로”라는 글과 함께 영상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송하예는 팬들에게 노래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뽀뽀와 함께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다.
팬들은 “축하해요”, “좋은 음악 계속 들려주세요”등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별 감성을 담은 ‘마음이 다쳐서’로 팬심 저격 중인 송하예는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초점] “또 업계 평가?”…하이브, 내부문서 추가 유출설에 ‘발칵’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안현모, 이혼 후 심경 고백 “너무 좋아”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