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드림캐쳐, 오싹한 사랑 스토리 'BEcause'
손봉석 기자 2021. 8. 12. 19:25
[스포츠경향]
걸그룹 드림캐쳐가 몽환적이고 호러틱한 러브 스토리를 펼쳐냈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는 12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 (서머 홀리데이)’ 타이틀곡 ‘BEcause (비커즈)’ 무대를 펼쳤다.
드림캐쳐는 7인 7색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함께 특유의 오컬트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했다. 몽환적이면서도 중독성 강한 ‘BEcause’ 멜로디는 귀를 사로잡았다.
앨범마다 기대를 모으는 퍼포먼스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영화 ‘어스’를 오마주한 ‘가위춤’, 한자 ‘비’를 형상화한 안무 등이 킬링 포인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드림캐쳐는 표정 연기와 제스처를 더해 호러틱한 분위기를 높였다.
드림캐쳐 신곡 ‘BEcause’는 사랑을 향한 집착과 갈망을 직설적으로 풀어낸 곡으로, 현악기의 피치카토 사운드와 목소리를 결합한 멜로디 테마가 오컬트한 분위기를 연출해 서늘함을 자아낸다.
드림캐쳐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초점] “또 업계 평가?”…하이브, 내부문서 추가 유출설에 ‘발칵’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안현모, 이혼 후 심경 고백 “너무 좋아”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