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전, 싱글 '매니악' 발매..NCT U 도영 해찬X서지음X원밀리언 리아킴 지원 사격 [공식]
[스포츠경향]
프로듀서 라이언전의 혼신이 담긴 작품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프로젝트 ‘맥시스(MAXIS)’의 파트 1을 여는 싱글 ‘매니악(Maniac)’이 발매됐다.
라이언전은 1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새 프로젝트 ‘맥시스’의 파트 1 ‘매니악’을 발매했다. 이와 동시에 ‘매니악’의 뮤직비디오 또한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1theK)에서 공개했다.
라이언전의 프로젝트 ‘맥시스’는 프랑스어로 ‘매우 긴’을 의미하는 ‘maxi’의 복수형이다. 음악에 오랫동안 진심을 다하고자 하는 라이언전 의지를 엿볼 수 있다.
‘맥시스’ 프로젝트 문을 여는 ‘매니악’은 케이팝의 사운드 스케이프를 확장해 온 라이언전표 사운드의 정수를 담은 작품이다. NCT U 도영과 해찬이 자아내는 매력적인 보컬과 리드미컬한 드럼, 기타와 호른 섹션이 많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유명 작사가 서지음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기 때문. ‘매니악’의 가사는 멜로디와 대비를 이루는 파격적인 문구로 구성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매니악’ 뮤직비디오엔 세계적인 안무가 리아킴이 1인 2역을 소화, 풍부한 감정선을 그려낼 예정. NCT U 도영 해찬, 서지음, 리아킴 등 초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이룬 만큼 ‘매니악’이 리스너들에게 어떠한 반응을 얻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빅오션ENM 관계자는 “라이언전의 프로젝트 ‘맥시스’는 이제부터 시작”이라며 “앞으로 또 어떤 초특급 아티스트와 환상적인 음악이 나올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초점] “또 업계 평가?”…하이브, 내부문서 추가 유출설에 ‘발칵’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안현모, 이혼 후 심경 고백 “너무 좋아”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