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박지훈 "다양한 활동으로 눈과 귀 즐겁게 하는 아티스트가 목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지훈이 지향하는 '아티스트 박지훈'의 기준을 공개했다.
박지훈은 8월 12일 오후 5시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박지훈의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은 시간과 정성을 들여야만 모을 수 있는 컬렉션처럼 아티스트로서 색깔이 더욱 뚜렷해진 박지훈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박지훈이 지향하는 ‘아티스트 박지훈’의 기준을 공개했다.
박지훈은 8월 12일 오후 5시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박지훈의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은 시간과 정성을 들여야만 모을 수 있는 컬렉션처럼 아티스트로서 색깔이 더욱 뚜렷해진 박지훈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박지훈은 자신이 생각하는 ‘아티스트 박지훈’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대해 “내가 지향하는 아티스트는 하나의 모습으로 기억되지 않고 지금 배우, 가수 활동을 병행하는 것처럼 다양한 모습을 계속 보여드리고 싶다”며 “대중과 팬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고 싶다. 보는 사람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고 바람을 밝혔다.
한편 박지훈의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의 타이틀곡 ‘Gallery’(갤러리)는 리드미컬한 기타 루프와 청량한 신스사운드가 돋보이는 EDM 기반의 팝 장르 곡으로, 오직 팬들을 위한 하나의 작품이 된 박지훈의 모습을 표현했다. 12일 오후 6시 발매. (사진=마루기획)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개인 스크린 골프장‥리모델링 5층집 공개
- ‘체지방률 16%’ 솔라, 군살 없는 비키니로 야외 수영장 정복 “인간 물개”
- 김빈우, 복근 노출+비키니에 “적당히 좀” 지적→“어디까지가 적당히?”
- ‘홍현희♥’ 제이쓴, 야경+한강뷰 보며 힐링 “여름 지나가려나 보다”
- 엄지원, 직접 꾸민 수국 정원→텃밭 골프 연습까지…매니저 “자연인 급”(전참시) [어제TV]
- ‘9년차 농부’ 김상호, 200평 땅 공개 “촬영없는 날 밭으로 출근”(슈퍼푸드)
- ‘송재희♥’ 지소연 “체지방 6㎏ 감량”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자태
- “바다뷰의 종결” 입틀막 부른 부산 해운대구 아파트, 매매가 5억 7천(홈즈)[어제TV]
- ‘119억 주차장→500억 빌딩’ 김희애, 억 소리나는 재테크 비법(TMI뉴스)
- “벗는 게 습관” vs “이상한 소문” 아내 세미누드 보디프로필 두고 대립(애로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