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내 남편의 여자"..'하이클래스' 조여정→공현주, 메인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클래스'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미스터리한 분위기가 감도는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주의 가든 티파티가 담겨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9월 6일 밤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극본 스토리홀릭·연출 최병길)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하이클래스’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미스터리한 분위기가 감도는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주의 가든 티파티가 담겨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9월 6일 밤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극본 스토리홀릭·연출 최병길)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 조여정, 김지수, 하준, 박세진, 공현주가 주연을 맡고 드라마 ‘에덴의 동쪽’, ‘앵그리맘’, ‘미씽나인’ 등으로 세련된 연출력을 인정받은 최병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중 조여정은 국제학교 엄마들 사이에서 미운 오리 새끼가 된 전직 변호사 송여울로, 김지수는 국제학교의 여론을 쥐락펴락하는 모태 금수저 남지선으로 분한다. 이와 함께 하준은 전직 캐나다 아이스하키 선수 출신의 국제학교 교사 대니 오 역을, 박세진은 송여울의 유일한 조력자 황나윤 역을, 공현주는 솔직한 허영과 이기심의 결정체인 왕년이 톱배우 차도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하이클래스’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가든에서 비밀스럽게 티파티를 즐기는 송여울, 남지선, 대니 오, 황나윤, 차도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송여울은 화기애애한 국제학교 엄마들 옆에 아들 안이찬(장선율)과 함께 초대받지 못한 손님처럼 동떨어져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불안하게 흔들리는 그의 눈빛이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동시에 대니 오는 엄마들의 뒤편에서 그윽하고 은밀한 시선으로 송여울을 바라보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이 안에 죽은 내 남편의 여자가 있다’는 심상치 않은 카피와 인물들 사이에 감도는 기묘하고 미스터리한 분위기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에 과연 표정이 싸늘히 식은 국제학교의 중심축 남지선과, 미소가 만연한 송여울의 유일한 조력자 황나윤, 배우 출신 셀럽 차도영 중 죽은 송여울 남편의 여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