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빠른 귀가 부르는 이솔이 침대 셀카.. 슬리브리스만 입고 '찰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여유로운 일상을 공개했다.
이솔이는 12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이른 업무 후 조금 이른 귀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솔이는 업무를 마친 후 집에 돌아와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한편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지난 2020년 8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혜영 기자]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여유로운 일상을 공개했다.
이솔이는 12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이른 업무 후 조금 이른 귀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솔이는 업무를 마친 후 집에 돌아와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솔이는 슬리브리스 스타일의 편안한 의상으로 침대에서 거울 셀카를 촬영하고 있으며, 휴대전화로 얼굴을 가렸음에도 청순한 분위기를 뽐낸다.
특히 이솔이는 새하얀 피부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해 부러움을 자아낸다.
한편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지난 2020년 8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hylim@osen.co.kr
[사진] 이솔이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