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안우연 "방민아, 볼 때마다 좋아져"
이다원 기자 2021. 8. 12. 16:06
[스포츠경향]
배우 안우연이 방민아를 칭찬했다.
안우연은 12일 오후 온라인생중계된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제작발표회에서 “방민아를 보며 캐릭터 자체라는 생각이 들었다. 볼 때마다 좋아졌다”고 밝혔다.
안우연은 극 중 ‘하송이’(방민아)를 짝사랑하는 서지강 역을 맡았다.
그는 “항상 바라보는데 ‘하송이’는 ‘박도겸’(권화운)만 바라본다. 눈길 한 번 안줘서 꽤나 외롭더라”며 “다가갈 수 없는 장벽이 있다는 건 외롭다는 걸 많이 느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역 후 6·70대 아저씨가 어린 몸에 빙의된 연기도 했고 여장 역도 했는데, 무엇이든 항상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 진취적으로 나아갈 수 있는 역을 찾고 싶은데 이번 캐릭터는 지적이다. 침착하고 진지하다”며 “원래 난 장난기도 많아서 이번 지적인 캐릭터가 꽤나 도전이었다”고 덧붙였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멜로물이다. 4부작이며 오는 14일 오후 9시50분에 첫 방송된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초점] “또 업계 평가?”…하이브, 내부문서 추가 유출설에 ‘발칵’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안현모, 이혼 후 심경 고백 “너무 좋아”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