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펜싱 어벤져스 김정환·구본길·김준호·오상욱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집사부일체'가 펜싱 어벤져스 김정환, 구본길, 김준호, 오상욱과 함께한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15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는 도쿄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 금메달리스트 4인방 김정환, 구본길, 김준호, 오상욱이 사부로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집사부일체’가 펜싱 어벤져스 김정환, 구본길, 김준호, 오상욱과 함께한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15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는 도쿄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 금메달리스트 4인방 김정환, 구본길, 김준호, 오상욱이 사부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네 사람은 올림픽 준비과정, 비하인드스토리는 물론 멤버들을 위한 펜싱 원 포인트 레슨을 해줄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은다.
그런 가운데, ‘집사부일체’는 김정환, 구본길, 김준호, 오상욱과 함께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승기, 양세형, 김동현, 유수빈은 펜싱 칼을 들고 사부 4인방과 어깨를 나란히 한 채 늠름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또한, 이들의 손과 얼굴에 잔뜩 검은 칠이 되어 있는 사진도 함께 공개돼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모은다. 멤버들은 펜싱 사부 4인방과 어떤 시간을 보냈을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15일 펜싱 남자 사브르 대표팀 김정환, 구본길, 김준호, 오상욱에 이어 22일 방송에는 도쿄올림픽에서 4개의 금메달을 휩쓴 양궁 국가대표팀 안산과 김제덕, 오진혁, 김우진, 강채영, 장민희 6인이 완전체로 출연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