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제주의 풍광+배우들의 케미=힐링과 응원되는 이야기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2일 오후 MBC 토요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방민아, 권화운, 안우연, 김지훈 감독과 이한준 감독이 참석해 드라마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오후 MBC 토요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방민아, 권화운, 안우연, 김지훈 감독과 이한준 감독이 참석해 드라마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지훈 감독은 "예쁘고 사랑스러운 이벤트 같은 드라마다. 사랑과 이별을 하는 과정에서 겪는 감정을 그리는 성장 드라마다."라며 작품을 소개했고, 이한준 감독은 "몽글몽글 청량하다. 배우들이 그런 느낌으로 연기를 잘해줬다. 4부작 형식이어서 훨씬 신선한 이야기가 펼쳐질 것이다."라며 기존의 16부작이 아닌 짧은 편으로 신선한 연출을 했음을 밝혔다.
극중에서 밴드 멤버로 출연하는 권화원은 극중에서 연주하며 노래하는 장면도 나온다는데 방민아는 "실제 음악을 들어봤는데 너무 놀랬다. 목소리도 너무 좋고 노래도 진짜 좋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며 권화원의 노래 실력을 칭찬했다.
짝사랑하는 역할을 했던 안우연은 "방민아가 너무 사랑스럽고 볼때마다 좋아지더라. 바라보는 구도가 항상 저는 방민아를, 방민아는 권화원을 바라봤다. 저한테 눈길 한번 안주더라. 꽤나 외로웠고, 다가갈수 없다는 느낌에 힘들었다"라며 촬영 당시의 심경을 이야기했다.
헤어진 연인이 여행을 가는 상황에 대해 권화원은 "처음에는 그런 상황이 이해가 안됐지만 대본이 너무 좋아서 대본을 보고 나니 납득이 되더라"라며 대본으로 인해 이해의 폭이 넓어졌다고 밝혔다. 방민아는 "저도 이해가 안되서 주변에 물어봤는데 실제로 이렇게 가는 커플이 있더라. 미리 예약했던게 취소되지 않아서 가는 경우가 있더라"라며 캐릭터를 이해하기 위해 많은 조사를 했었음을 이야기했다.
권화원은 "보기만해도 입꼬리가 저절로 올라가는 방민아의 천만가지 표정을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방민아의 매력을 꼽았다. 안우연은 "이세상에서 가장 표정이 많은 배우가 방민아"라며 공감했다.
안우연은 "관전 포인트는 하송이의 감정선이다. 그녀를 보고 있으면 온갖 감정에 빠져들 수 있을 것이다. 또 세 커플이 나오는데 미성숙한 커플, 중년 커플 등 다양한 연령대의 커플을 통해 사랑에 대한 다양한 관점도 확인할 수 있다."라며 드라마를 더 재미있게 볼수 있는 방법을 추천했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드라마로 14일 토요일 저녁 9시 50분 첫방송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
- 래퍼 강민수, 커밍아웃 후 "가족+주변인 상처…사랑받길" [종합]
- "실토 하준수·당당 안가연, 고마워" 전여친 동생 '일갈' [종합]
- 배우 박민우, 교통사고→안타까운 근황→응원 [종합]
- 가수 가인, 프로포폴 불법 투약한 이유 [전문]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