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제일 친한 배우? 장동건·정우성·이정재 그리고.." ('두데')
2021. 8. 12. 15:50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배우 황정민이 배우들과의 인연을 언급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는 황정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인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 보따리를 풀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다. 뮤지는 '인질' 영화의 소재가 획기적이라고 칭찬했고 황정민은 고개를 끄덕이며 "첫 시나리오를 받고 너무 재미있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날 뮤지와 안영미는 '60초 토크'를 진행하며 황정민에게 여러 가지 질문을 던졌다. 황정민은 가장 케미가 잘 맞았던 상대 배우로 엄정화를 외쳤다. 그는 "연기할 때 잘 맞는 배우는 서로의 얘기를 잘 들어주는 사람이다"라며 "순간 딱 떠오른 게 엄정화였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가장 친한 배우로는 장동건, 이정재, 정우성 등을 들었다. 뮤지와 안영미가 "탁재훈은 없냐"고 묻자 황정민은 깜짝 놀라며 "맞다. 탁사마도 사랑한다"고 대답했다. 안영미는 "잘생긴 사람들만 말하다보니"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 = MBC 보이는 라디오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