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를 확인하세요' 방민아 "늘 고민하는 사랑 이야기, 욕심 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방민아가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방민아가 12일 오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극본 김태주/ 연출 김지훈, 이한준)의 제작발표회에서 드라마의 매력에 대해 얘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방민아가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방민아가 12일 오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극본 김태주/ 연출 김지훈, 이한준)의 제작발표회에서 드라마의 매력에 대해 얘기했다.
이날 방민아는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 출연한 계기에 대해 "대본을 읽고 나서 정말 반가웠다"라며 "이렇게 저의 나이와 비슷한 캐릭터, 그리고 어렵지 않게 늘 고민하는 사랑 이야기가 주제여서 반가웠고 욕심이 났다"라고 했다. 이어 "감독님들이 뵙고 나서 더 욕심이 났다"라며 "감독님들 기운이 저한테 정말 좋은 영향을 끼쳤다"라고 말했다.
방민아는 하송이와의 싱크로율에 대해 "하송이라는 인물과 방민아는 비슷한 인물은 아니다"라며 "하지만 충분히 이해가 가능한 상황들이었고 그래서 송이를 이해하는 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지 않았다"라고 얘기했다.
방민아는 극 중 사람은 배신하지만, 식물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식물원 코디네이터가 된 하송이 역을 연기한다.
한편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다. 오는 14일 오후 9시50분에 처음 방송된다. 총 4부작으로 제작됐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보험 아반떼, 6억 람보르기니에 쾅"…"얼마 물어내야?" 동네가 발칵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브라톱 입었다고 헬스장서 쫓겨나…알몸도 아니었다" 발끈한 인플루언서
- "결혼식에 남편쪽 하객 1명도 안 와, 사기 결혼 의심" 아내 폭로
- "내 땅에 이상한 무덤이"…파 보니 얼굴뼈 으스러진 백골시신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백일해 미접종 사진사 지적 비판에 "단체 활동 자제"
- '나는솔로' 23기 정숙, 조건만남 절도 의혹에 "피해준적 없다"
- 박명수, 이효리 이사선물로 670만원 공기청정기 요구에 "우리집도 국산"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