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X김준현, '치킨대전' MC 발탁..10월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성주와 개그맨 김준현이 '치킨대전'으로 MC 호흡을 맞춘다.
SBS 미디어넷 측은 12일 "K-치킨의 세계화를 위해 대국민 프로젝트은 '대한민국 치킨대전'(이하 '치킨대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치킨대전'은 한국인의 소울 푸드이자 국민 창업 1순위인 치킨을 주제로 중원의 요리 고수들이 펼치는 K-치킨 세계화 대국민 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박지윤 기자] 방송인 김성주와 개그맨 김준현이 '치킨대전'으로 MC 호흡을 맞춘다.
SBS 미디어넷 측은 12일 "K-치킨의 세계화를 위해 대국민 프로젝트은 '대한민국 치킨대전'(이하 '치킨대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치킨대전'은 한국인의 소울 푸드이자 국민 창업 1순위인 치킨을 주제로 중원의 요리 고수들이 펼치는 K-치킨 세계화 대국민 프로젝트다. 전국의 요리 고수들이 K-치킨의 한 획을 긋기 위해 치킨 레시피 개발을 두고 요리 서바이벌을 벌인다.
이에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등 요리 프로그램에서 진가를 발휘한 MC 김성주와 믿고 보는 '먹방러' 김준현이 '치킨대전' MC로 발탁됐다. 설 특집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한 차례 호흡을 맞췄던 두 사람이 '치킨대전'에서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치킨대전'은 치킨에 진심이라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참여 가능하다"며 "나만의 치킨 레시피가 있다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치킨대전'은 12일부터 31일까지 20일간 '대한민국 치킨대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창업 지원의 기회 등 최대 10억 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오는 10월 SBS FiL과 MBN을 통해 방송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文대통령, 계획대로 안 되는 '코로나19 위기 대응' 구상
- [갤럭시 언팩] 3세대 '갤럭시Z' 데뷔…삼성, 글로벌 스마트폰 1위 굳힌다(종합)
- 정경심, 항소심도 징역 4년…"선입견 가득한 판결 반복" (종합)
- 교보생명 신창재-안진회계, 20일부터 법정 다툼…부정공모 했나
- 윤계상, 결혼 소감 "아내? 좋은 사람…이달 안에 혼인신고"
- 윤미향, 첫 재판서 혐의 부인…"부끄럼없이 살아왔다"
- 추미애, '열린민주당과 통합'은 친문 표심 잡기 전략
- 홍남기 부총리 "희망회복자금·국민지원금 내달 말까지 90% 지급"
- [나의 인생곡(30)] 홍진영 '사랑의 배터리', 인생역전 '갓데리' 신화
- 롯데백화점, 대규모 '명품 할인' 나선다…최대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