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를 확인하세요' 방민아 "내 또래 사랑 이야기, 욕심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민아가 복귀 소감을 전했다.
방민아는 '이벤트'를 통해 2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방민아는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게 됐는데 '이벤트' 시나리오를 처음에 읽고 나서 반가웠다. 내 나이와 비슷한 사랑 이야기였다. 늘 고민해볼 수 있는 주제가 나타나 반가웠고 욕심이 났다. 감독님을 뵙고 더 욕심이 났다"고 합류 계기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오후 3시 MBC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생중계됐다. 현장에는 김지훈·이한준 감독, 방민아, 권화운, 안우연이 참석했다.
방민아는 ‘이벤트’를 통해 2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방민아는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게 됐는데 ‘이벤트’ 시나리오를 처음에 읽고 나서 반가웠다. 내 나이와 비슷한 사랑 이야기였다. 늘 고민해볼 수 있는 주제가 나타나 반가웠고 욕심이 났다. 감독님을 뵙고 더 욕심이 났다”고 합류 계기를 밝혔다.
캐릭터 싱크로율에 대해서는 “한송이와 방민아는 그다지 비슷한 인물은 아니다. 충분히 이해가 가능한 상황들이라 송이를 이해하는 데는 많은 어려움이 있지 않았다. 사랑은 누구나 겪는다”고 이야기했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연출 김지훈·이한준, 극본 김태주, 4부작)는 헤어진 연인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드라마. 14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출 적당히” 누리꾼 지적에 김빈우 의연한 대처 눈길
- ‘송재희♥’ 지소연, 체지방 6kg 감량…볼륨감은 UP
- 백지영 “속옷 미착용 앞치마 좋아…누가 와도 상관無”
- [전문] 김용건♥여친 합의 “아이 위해 최선 다하기로”
- 서장훈 분노 “가정파괴범…두 남자 인생 작살”
- 박신혜 사망 안타까워, 심폐소생술 진행했지만 결국…파격 엔딩 (지옥판사)[TV종합]
- 안현모 이혼하니 활짝 폈네 “너무 좋다, 연애만 하고파” (사당귀)
- 김영철 “현 20억대 아파트, 김생민 덕에 싸게 매매…내게 은인” [종합]
- 노윤서, 명문대 미대 출신 맞아? 현장 발칵 뒤집혀 (런닝맨)
- 구역질 나는 계모, 7살 아들 살해 후 방송 출연까지…충격 (용형사4)[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