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조국♥' 김성은, 연예인 엄마는 패션 센스도 다르네.. 샌들도 '명품 C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성은이 우월한 비율을 자랑했다.
김성은은 12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꼬맹이들 유천 가고~ 엄마랑 잰이랑 태하랑 넷이 점심. 태하는 아직 방학이라 어른 모임에 같이. 꼬맹이들 없으면 이렇게 여유로운 오전 시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은은 어린 자녀들을 유치원에 보낸 후 친정 식구들과 함께 여유로운 점심 식사를 즐겼다.
김성은은 배가 살짝 드러나는 셋업 의상에 명품 샌들을 더해 세련미 넘치면서도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혜영 기자] 배우 김성은이 우월한 비율을 자랑했다.
김성은은 12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꼬맹이들 유천 가고~ 엄마랑 잰이랑 태하랑 넷이 점심. 태하는 아직 방학이라 어른 모임에 같이. 꼬맹이들 없으면 이렇게 여유로운 오전 시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은은 어린 자녀들을 유치원에 보낸 후 친정 식구들과 함께 여유로운 점심 식사를 즐겼다.
김성은은 배가 살짝 드러나는 셋업 의상에 명품 샌들을 더해 세련미 넘치면서도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특히 키 171cm를 자랑하는 만큼, 낮은 샌들에도 우월한 신체 비율을 뽐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한편 김성은은 축구선수 출신 정조국과 2009년 결혼,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hylim@osen.co.kr
[사진] 김성은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