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고수 찾는다..'대한민국 치킨대전', 김성주·김준현 MC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2일 SBS 미디어넷측은 "K-치킨의 세계화를 위한 대국민 프로젝트인 '대한민국 치킨대전'(이하 치킨대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12일(목)부터 31일(화)까지 20일간 '치킨대전'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자를 모집한다.
'치킨대전'은 한국인의 소울 푸드이자 국민 창업 1순위인 치킨을 주제로 중원의 요리 고수들이 펼치는 K-치킨 세계화 대국민 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대 10억원 상금
“대한민국 치킨 전쟁의 종결자를 찾습니다”
12일 SBS 미디어넷측은 “K-치킨의 세계화를 위한 대국민 프로젝트인 ‘대한민국 치킨대전’(이하 치킨대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12일(목)부터 31일(화)까지 20일간 ‘치킨대전’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자를 모집한다.
‘치킨대전’은 한국인의 소울 푸드이자 국민 창업 1순위인 치킨을 주제로 중원의 요리 고수들이 펼치는 K-치킨 세계화 대국민 프로젝트다. 전국의 요리 고수들이 K-치킨의 한 획을 긋기 위해 치킨 레시피 개발을 두고 요리 서바이벌을 벌인다.
‘치킨대전’은 ‘골목식당’ 등 다양한 요리 예능에 출연하며 진가를 발휘한 최고의 국민 MC 김성주와 명실상부한 우리나라 먹방계의 1인자 ‘먹교수’ 김준현을 진행자로 발탁했다. 두 사람은 과거 설 특집 예능을 통해 한 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치킨대전’에서 어떠한 MC 호흡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 측은 ‘치킨대전’은 치킨에 진심이라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참여 가능하다”라며 “나만의 치킨 레시피가 있다면 누구나 도전 할 수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대전’의 자세한 사항은 ‘대한민국 치킨대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창업 지원의 기회 등 최대 10억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방송은 10월 SBS FiL과 MB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이 임신해서 아들을 낳았어요” 이 부부의 사연
- 가평 동물원서 사자, 사육사 팔 물어…앞발로 낚아채
- “아기 몸에 벌레가 나와요” 3살딸 방치한 母의 신고
- 깊이만 5m… 대구 1호선 안심역 인근 거대 싱크홀
- 여성복 입었다고 체포…풀려나자 거리서 집단폭행[월드픽]
- 오은영 ‘고액 상담비’ 논란에 “90분에 81만원…가장 값지게 쓴 돈”
- “호적에 올리기로 했다”…김용건 연인 고소 취하 합의
- “신혼집에서 남편 상사에게 성폭행 당했어요” 분노의 청원 [이슈픽]
- 잠 깼더니 옷 벗겨져… CCTV엔 동료 男간호사가
- “동거하자”던 美 여군 반전 정체…이렇게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