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낙태 강요 미수죄 피소→A씨에 사과+연인관계 인정[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전임신 스캔들에 휘말린 배우 김용건이 39세 연하 연인인 A씨에 사과하며 연인 관계라는 사실을 인정했다.
그러나 오늘(12일) 새롭게 추가된 김용건의 입장문에서 A씨에 대해 "지난 며칠간 오랜 연인으로 지냈던 예비 엄마와 만남을 가지고 진실된 대화를 나눴다"라고 설명하며 두 사람의 관계를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용건은 12일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아리율 임방글 변호사를 통해 최근 A씨와 만남을 갖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고 밝혔다.
그는 "저는 상대방이 받았을 상처를 제대로 보지 못한 제 모습을 반성하며 다시 한 번 사과의 뜻을 전했다"라며 "앞으로 예비 엄마의 건강한 출산과 태어날 아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마지막으로 오랫동안 저를 믿고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에게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린다"라고 덧붙였다.
김용건 고소인인 A씨 법률대리인인 선종문 변호사 또한 이날 "김용건은 그의 오랜 연인은 직접 만나 서로 오해를 풀고 다음과 같이 합의했다"라며 "연인에게 사과하고 연인은 김용건을 용서함으로써 원만히 화해하고 태어날 아이를 위해 김용건은 아버지로서 최선을 다한다"라고 말했다.
앞서 김용건과 A씨가 연인 관계가 아니라는 의혹이 일기도 했다. 이에 지난 3일 선종문 변호사는 스타뉴스에 "A씨는 김용건 씨의 여자친구가 맞다. 김용건 씨 측이 '도움을 주고 받는 관계'라고 입장문을 내는 바람에 이런 말도 안 되는 억측이 나오는 거다"라고 말했지만 의혹은 식지 않았다.
그러나 오늘(12일) 새롭게 추가된 김용건의 입장문에서 A씨에 대해 "지난 며칠간 오랜 연인으로 지냈던 예비 엄마와 만남을 가지고 진실된 대화를 나눴다"라고 설명하며 두 사람의 관계를 인정했다.
선 변호사는 "김용건이 A씨를 상대로 일방적 폭행, 폭언, 협박을 했고 양육비 포기 각서까지 쓰라고 강요했다. 그리고 A씨가 변호사를 선임했다고 하니 문자 하나 달랑 보낸 게 전부다"라며 사과를 바란다고 호소했다. 이에 김용건은 임 변호사를 통해 "최근까지 상대방에게 '출산을 지원하고 책임지겠다'는 뜻을 여러 차례 전해왔기에 이번 일이 고소라는 법적 분쟁으로 이어질 것은 예상하지 못했다"라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그럼에도 좁혀지지 않던 두 사람의 간극은 최근 직접 만나 풀어졌다.
한편 김용건은 전 부인과 1977년 결혼해 배우 하정우(본명 김성훈)와 차현우(본명 김영훈) 두 아들을 뒀으며, 1996년 이혼했다.
A씨는 오는 11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 '송종국 이혼' 박연수의 분노 '날 쓰레기로..'
☞ '모모 결별' 김희철 심경 변화? '너같은 사람..'
☞ 김혜수, 필터 무용지물..우월한 '현실 미모'
☞ '완치' 서인영 '든든한 내 남친, 행복' 이게 누구야
☞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 '13세 연하' 김유지에 무한 애정 "없어선 안돼"[스타IN★]- 스타뉴스
- '송종국 이혼' 박연수의 분노 "날 쓰레기로.."- 스타뉴스
- '모모 결별' 김희철 심경 변화? "너같은 사람.."- 스타뉴스
- 김혜수, 필터 무용지물..우월한 '현실 미모'- 스타뉴스
- '완치' 서인영 "든든한 내 남친, 행복" 이게 누구야- 스타뉴스
-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K팝 솔로 최단 英 BRIT 실버 인증..오피셜 차트 15주 연속 '점령'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사랑스러운 강아지상 아이돌' 1위 - 스타뉴스
- 연락두절설 불식..'흑백요리사' 최강록 '냉부해' 숙고 끝 출연 [공식] - 스타뉴스
- 임영웅·변우석·김수현 인기상은 누구?..'2024 AAA' 결선 투표 시작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