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 유튜브 공개 오디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대 청춘 남녀의 아찔한 연애를 그린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 제작을 위한 공개 오디션이 열린다.
지난 10일부터 시작된 이번 공개 오디션은 웹무비 '사회인'과 웹드라마 '리플레이:다시 시작되는 순간'의 제작을 통해 웰메이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제작사 하트피플이 주관하며, 본격적인 웹드라마 촬영에 앞서 주연배우 캐스팅을 위해 유튜브 공개 오디션을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20대 청춘 남녀의 아찔한 연애를 그린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 제작을 위한 공개 오디션이 열린다.
지난 10일부터 시작된 이번 공개 오디션은 웹무비 ‘사회인’과 웹드라마 ‘리플레이:다시 시작되는 순간’의 제작을 통해 웰메이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제작사 하트피플이 주관하며, 본격적인 웹드라마 촬영에 앞서 주연배우 캐스팅을 위해 유튜브 공개 오디션을 실시한다.
이번 공개 오디션은 유튜브 콘텐츠로 동시 제작되어 방영될 예정이다. 남녀 주인공이 선발되는 각 오디션 과정을 에피소드별로 공개하고, 최종 선발된 배우에게는 주인공의 기회와 총 상금 1000만원이 주어진다.
공개 오디션 지원 자격은 연예기획사 등 소속에 국한되지 않고, 공고일 기준 만 19세부터 만 35세 성인 남녀 신인배우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이메일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서류 심사를 통과한 지원자에 한해 총 세 차례의 오디션을 걸쳐 최종 남녀 주인공이 탄생한다.
제작사 하트피플은 “이번 공개 오디션을 통해 다양한 색깔을 가진 신인 배우들의 발굴을 목적으로, 기존과 다른 새로운 제작방식을 도입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잠재력 있는 신예 탄생을 함께 지켜봐 달라”며 오디션에 대한 기대감을 예고했다.
또한, 하트피플은 이번 작품을 통해 시청자가 직접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 플랫폼을 함께 구축하고 있으며, 콘텐츠 시장에 새로운 가치 창출을 모색하고 있다.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는 완벽한 연애를 꿈꾸는 한 여자가 두 남자와 ‘썸 이중계약’을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20대 청춘 남녀의 아찔한 연애를 담은 현실 고증 삼각 로맨스 작품으로 2021년 연말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하트피플]
로맨스 바이 로맨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