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보' 박소이, 티빙 '괴이' 캐스팅..구교환 신현빈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담보'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뽐낸 스타 아역 배우 박소이가 티빙 오리지널 영화 '괴이'에 출연한다.
12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소이는 '괴이'에 캐스팅돼 구교환 신현빈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부산행' '반도'의 연상호 감독이 극본을 맡았고 '회오리 바람' '한여름의 판타지아' 등을 연출한 장건재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스릴러 영화로, 앞서 구교환과 신현빈이 캐스팅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상호 각본 영화 '괴이', 내년 상반기 첫 공개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담보'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뽐낸 스타 아역 배우 박소이가 티빙 오리지널 영화 '괴이'에 출연한다.
12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소이는 '괴이'에 캐스팅돼 구교환 신현빈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괴이'는 세상에 나오지 말았어야 할 '그 것'의 저주에 현혹된 사람들과 전대미문의 괴의한 사건을 쫓는 고고학자의 이야기로 내년 상반기 티빙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부산행' '반도'의 연상호 감독이 극본을 맡았고 '회오리 바람' '한여름의 판타지아' 등을 연출한 장건재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스릴러 영화로, 앞서 구교환과 신현빈이 캐스팅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소이는 극 중 정기훈(구교환 분)과 이수진(신현빈 분)의 사랑스러운 딸이자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극에 새로운 사건을 알리는 하영 역을 맡는다. 여러 작품에서 선보였던 대체 불가한 분위기와 연기력을 바탕으로 '괴이'의 하영을 생동감 있게 그려낼 전망이다.
한편 박소이는 올해 4월 김희애 차승원 최지우 강동원 유인나 등이 소속된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고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가제), 오리니절 공포 옴니버스 시리즈 '똑 딱 똑 딱' 등 작품의 촬영을 마치는 등 연기자로서 입지를 쌓아가고 있다. 먼저 다음 달 6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를 통해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文대통령, 계획대로 안 되는 '코로나19 위기 대응' 구상
- [갤럭시 언팩] 3세대 '갤럭시Z' 데뷔…삼성, 글로벌 스마트폰 1위 굳힌다(종합)
- 정경심, 항소심도 징역 4년…"선입견 가득한 판결 반복" (종합)
- 교보생명 신창재-안진회계, 20일부터 법정 다툼…부정공모 했나
- 윤계상, 결혼 소감 "아내? 좋은 사람…이달 안에 혼인신고"
- 윤미향, 첫 재판서 혐의 부인…"부끄럼없이 살아왔다"
- 추미애, '열린민주당과 통합'은 친문 표심 잡기 전략
- 홍남기 부총리 "희망회복자금·국민지원금 내달 말까지 90% 지급"
- [나의 인생곡(30)] 홍진영 '사랑의 배터리', 인생역전 '갓데리' 신화
- 롯데백화점, 대규모 '명품 할인' 나선다…최대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