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X김우열 '보이스' 티저 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초 보이스피싱의 모든 것을 파헤치는 리얼범죄액션 영화 '보이스'가 생동감 넘치는 범죄액션 장르의 탄생을 알릴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티저 예고편 만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영화 '보이스'는 피해자는 있지만 가해자는 흔적도 찾을 수 없는 보이스피싱 범죄의 모든 것을 낱낱이 밝히는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보이스피싱의 모든 것을 파헤치는 리얼범죄액션 영화 ‘보이스’가 생동감 넘치는 범죄액션 장르의 탄생을 알릴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9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보이스’가 거대하고 치밀한 보이스피싱의 세계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한번쯤 타겟이 되어본 범죄인 ‘보이스피싱’의 거대하고 치밀한 세계를 보여준다. 보이스피싱으로 모든 것을 잃은 피해자 ‘서준’(변요한)은 잃은 것들을 되찾기 위해 그들의 본거지로 찾아간다. ‘서준’이 어떻게 치밀하고 거대한 보이스피싱 세계에 위장 잠입해 이들의 실체를 파헤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돈 냄새들 나지, 돈 냄새 풀풀 난다고”라는 대사와 함께 보이스피싱 본거지의 총책 ‘곽프로’(김무열)가 개성 강한 모습을 드러낸다. 지금까지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변요한과 김무열의 변신은 개성 강한 리얼범죄액션 ‘보이스’의 재미를 예고한다. 이어 지능범죄수사대 팀장 이규호 역의 김희원, 콜센터의 절대적 감시자 천본부장 역의 박명훈까지 짧은 예고편을 가득 채운 이들의 존재감이 영화의 풍성함을 더한다. 영상의 말미 서준이 담담하게 “죽일 거야”라고 읊조리는 장면은 그가 거대 보이스피싱 조직을 상대로 펼칠 리얼하고도 통쾌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티저 예고편 만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영화 ‘보이스’는 피해자는 있지만 가해자는 흔적도 찾을 수 없는 보이스피싱 범죄의 모든 것을 낱낱이 밝히는 영화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한 배우 변요한, 김무열, 김희원, 박명훈이 만나 신선도 넘치는 새로운 리얼범죄액션의 탄생을 예고한다. 지금껏 본 적 없는 리얼범죄액션을 자부하는 영화 ‘보이스’는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아역 배우, 짙은 화장+망사 스타킹→아동 학대 논란
- “노출 적당히” 누리꾼 지적에 김빈우 의연한 대처 눈길
- “오빠 저 기억 안나요?” 장민호 당황 (사랑의콜센타)
- 서장훈 분노 “가정파괴범…두 남자 인생 작살”
- 박군, 곽정은에 “저도 좋아해요” 난리 (언니가 쏜다)
- 박신혜 사망 안타까워, 심폐소생술 진행했지만 결국…파격 엔딩 (지옥판사)[TV종합]
- 안현모 이혼하니 활짝 폈네 “너무 좋다, 연애만 하고파” (사당귀)
- 김영철 “현 20억대 아파트, 김생민 덕에 싸게 매매…내게 은인” [종합]
- 노윤서, 명문대 미대 출신 맞아? 현장 발칵 뒤집혀 (런닝맨)
- 구역질 나는 계모, 7살 아들 살해 후 방송 출연까지…충격 (용형사4)[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