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바이벌' 홍윤화, 출격 준비 완료..'핑크빛 스튜디오'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썰바이벌'에 출연한 개그맨 홍윤화가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오늘(12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은 '사랑이 뭐길래'를 주제로 진행되는 가운데 연애 10년, 결혼 4년차 홍윤화가 출연해 여전히 신혼같은 결혼생활을 공개한다.
상상초월 '사랑이 뭐길래' 썰이 함께하는 이번 '썰바이벌'은 오늘(12일) 밤 10시 20분 KBS Joy에서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썰바이벌'에 출연한 개그맨 홍윤화가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오늘(12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은 '사랑이 뭐길래'를 주제로 진행되는 가운데 연애 10년, 결혼 4년차 홍윤화가 출연해 여전히 신혼같은 결혼생활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참여한 홍윤화는 남편이자 개그맨 김민기와 결혼생활을 언급했다. "결혼 후 사랑이 달라졌다"는 말로 3MC를 긴장하게 만드는가 하면, 예비부부들이 가장 많이 싸운다는 결혼 준비 과정은 물론 현재까지 한번도 싸운 적이 없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개그계 소문난 애교쟁이인 홍윤화는 "나보다 남편이 애교가 더 많다"고 밝히며 김민기의 애교를 직접 재현해 MC들을 경악케 만들기도 했다.
특히 홍윤화는 중고물품 거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길에서 주워온 물건 때문에 가위에 눌렸던 소름돋는 썰을 공개할 예정이다. 홍윤화의 이야기를 들은 MC들은 "레전 썰"이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은 '사랑이 뭐길래'를 주제로 '신혼', '외국인', '대표님', '사랑꾼', '재혼' 등 5개의 키워드 썰을 소개, 토너먼트 방식으로 하나의 레전 썰을 선정한다.
'썰바이벌'은 시청자가 직접 보낸 다양한 '썰(실제 경험담)'을 소개, 매주 최고의 레전드 사연을 뽑는 신개념 토크쇼다. 상상초월 '사랑이 뭐길래' 썰이 함께하는 이번 '썰바이벌'은 오늘(12일) 밤 10시 20분 KBS Joy에서 방송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KBS Joy '썰바이벌'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고"
- '억'소리 나는 AI 인재 경쟁, "박사급 연구원 연봉이 11억"[AI 빅뱅 2.0시대 下]
- 청주 하천변서 60대 불에 타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엉덩이 '여기'에 매력을 느낀다?…어떤 부위길래 [헬스톡]
- "X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아내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