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마을 차차차' 이상이, 제대로 히트친 예능국 스타PD로 변신

안윤지 기자 2021. 8. 12. 10: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상이가 '갯마을 차차차'에서 가장 핫한 예능국 PD로 변신, 대세와 대세의 만남을 예고했다.

12일 tvN 새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극본 신하은, 연출 유제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지티스트) 측은 이상이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상이는 극 중 요즘 방송계에서 그의 이름 석 자를 모르면 간첩이라는 소리가 나올 정도로 유명한 예능계의 스타PD 지성현 역을 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이상이 /사진제공=tvN
배우 이상이가 '갯마을 차차차'에서 가장 핫한 예능국 PD로 변신, 대세와 대세의 만남을 예고했다.

12일 tvN 새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극본 신하은, 연출 유제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지티스트) 측은 이상이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 분)과 만능 백수 홍반장(김선호 분)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다. 아름답고 평화로운 갯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질 가슴 설레는 로맨스와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야기는 유쾌한 웃음은 물론, 훈훈한 감동까지 선사할 예정으로 첫 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은 최고조로 치솟고 있다.

이상이는 극 중 요즘 방송계에서 그의 이름 석 자를 모르면 간첩이라는 소리가 나올 정도로 유명한 예능계의 스타PD 지성현 역을 맡았다. 사람의 먹고 사는 얘기를 따뜻하고 소소하게 그려낸 친인간적 콘텐츠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그는 엄청난 워커홀릭이지만 여유롭고 온화한 스타일. 여기에 인격적으로도 꽤 근사한데다 꿀 떨어지는 목소리까지 가진 성현은 다음 프로그램의 배경으로 바닷마을 공진을 선택하게 되면서 혜진, 두식, 그리고 마을 사람들과 범상치 않은 인연을 시작하게 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서는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게 만드는 매력을 지닌 이상이의 밝은 미소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누군가를 바라보며 사람 좋은 웃음을 짓고 있는 그 표정만으로도 인간미가 넘치는 캐릭터라는 것을 짐작하게 만든다. 여기에 단정한 느낌의 하늘색 셔츠로 완성한 댄디한 스타일은 배우 본연의 모습에 더해져 훈훈한 이미지를 더욱 배가시킨다. 특히 또 다른 스틸에는 사진을 찍고 있는 그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오직 카메라 렌즈에 온 신경을 집중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그가 무슨 일이든 열정 넘치는 워커홀릭의 면모를 가진 인물이라는 것을 엿볼 수 있게 한다. 매 작품마다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여온 이상이가 이번엔 어떤 섬세한 표현력으로 지성현 캐릭터를 완성시킬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이상이는 "성현이란 캐릭터는 수많은 예능 현장을 경험하고 사회생활을 하면서 쌓인 연륜이나 관록같은 게 있지만, 그 속에서 때묻지 않은 순수함이 느껴졌다. 무엇보다도 열정이 있는 인물이다. 일에 대한 열정, 사랑에 대한 열정, 사람에 대한 열정 등등. 그 열정과 순수함이 성현이의 가장 큰 매력으로 다가왔다"며 자신이 연기하는 캐릭터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일에 대한 열정과 음식에 진심인 마음이 실제 저의 모습과 비슷한 것 같다. 특히 음식. 저는 먹는 것이 너무 좋다. 맛있는 걸 계속 먹고 싶다"며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에 대한 생각과 함께 마지막은 극 중 예능PD 역할을 맡은 배우답게 예능감이 살아있는 멘트로 마무리, 웃음을 자아내 드라마 속에서의 활약 또한 기대케 했다.

한편, '갯마을 차차차'는 오는 28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관련기사]☞ 정준, 13세 연하 여친 김유지와 결혼?
'송종국 이혼' 박연수의 분노 '날 쓰레기로..'
'모모 결별' 김희철 심경 변화? '너같은 사람..'
김혜수, 필터 무용지물..우월한 '현실 미모'
'완치' 서인영 '든든한 내 남친, 행복' 이게 누구야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