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에 1억 매출..쌀 NO, 저염식 20년" 쇼호스트 임세영의 '슈퍼카 1대 연봉' 비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호스트 임세영(사진)이 슈퍼카 한 대 가량의 연봉을 받는 비결을 전했다.
패션 전문 쇼호스트로 활동하는 동안 다이어트를 필수로 해야했다는 임세영은 "쇼호스트는 신체 클로즈업이 많다. 반지 같은 거 할 때는 손가락에 털이 보이면 안 돼서 왁싱도 하고, 허리에 살 같은 게 잡히면 안 되니까 다이어트도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호스트 임세영(사진)이 슈퍼카 한 대 가량의 연봉을 받는 비결을 전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 퀴즈’) 118회는 찰나의 순간을 놓치지 않고 승부를 거는 치열한 삶의 주인공들이 등장해 ‘1초의 승부사’ 특집으로 꾸며졌다.
그중 2002년부터 패션 상품 전문 쇼호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임세영은 “처음 입사를 하고 3, 4년은 이것저것 다 하며 쭉 돌았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임세영은 “화장품 쪽은 제가 너무 보이쉬해서 안 됐고 너무 키가 크다 보니 식품, 가전제품이 상대적으로 작아 보이더라”며 패션 전문 쇼호스트를 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지금까지 가장 매출을 많이 올린 제품에 대해 “10년 전 당시 라이프 스타일이 아웃도어 브랜드가 인기였다”며 “아웃도어 상품으로 (최고 매출) 분당 1억 정도 올렸다”고 말해 좌중을 놀라게 했다.
이어 “그때는 모든 게 아름답다. 그런 날은 제가 아무리 더듬어도 상관이 없다. 어떤 방송사고도 익스큐즈가 된다. 시작하자마자 숫자가 올라갔다. 다음 방송자가 준비되면 넘어가는데 안 되면 그냥 시간 보내는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자신에 대한 관리도 철저하게 해야 했다고.
패션 전문 쇼호스트로 활동하는 동안 다이어트를 필수로 해야했다는 임세영은 “쇼호스트는 신체 클로즈업이 많다. 반지 같은 거 할 때는 손가락에 털이 보이면 안 돼서 왁싱도 하고, 허리에 살 같은 게 잡히면 안 되니까 다이어트도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너무 힘들다. 쌀을 안 산다. 집에서 밥을 안 먹은 지 오래”라며 “반찬을 짜지 않게 만들어서 그것만 먹는다. 굶는 게 더 힘들어서 제일 먼저 양보할 수 있는 걸 찾았다”고 자신이 했던 피나는 노력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임세영은 연봉을 묻는 조세호의 질문에 “유명한 슈퍼카 브랜드의 제일 싼 것 정도”라고 답해 안타까움과 함께 놀라움을 동시에 주었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북한과 전쟁 나면 참전하겠습니까?”…국민 대답은? [수민이가 궁금해요]
- 박지윤 최동석 향한 이혼변호사의 일침…"정신 차리세요"
- “이 나이에 부끄럽지만” 중년 배우, 언론에 편지…내용 보니 ‘뭉클’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식대 8만원이래서 축의금 10만원 냈는데 뭐가 잘못됐나요?” [일상톡톡 플러스]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