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흔 '살림남2' 합류.."21일 방송"[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성흔이 야구, 농구에 이어 살림 완전 정복에 나선다.
홍성흔이 '살림남2'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홍주부'의 반전 살림 솜씨가 어떨지도 흥미진진한 관전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새로운 살림남 홍성흔의 첫 살림 도전기는 오는 21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2'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성흔이 야구, 농구에 이어 살림 완전 정복에 나선다.
각양각색 매력 넘치는 스타들의 리얼 살림기를 보여주고 있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제작진이 영원한 캡틴 홍성흔이 새로운 살림남으로 찾아온다고 밝혔다.
한국 프로야구 통산 다섯 번째이자 우타자 최초 2,000 안타 기록과 여섯 번의 골든 글러브를 수상한 야구 레전드이자 메이저리그 코치로 활동한 홍성흔은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재치 넘치는 끼와 입담, 밝고 쾌활한 성격으로 예능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홍성흔이 '살림남2'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홍주부'의 반전 살림 솜씨가 어떨지도 흥미진진한 관전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홍성흔과 모델 아내 김정임의 결혼 18년 차 현실 부부 케미와 아역 출신 탤런트 딸 화리와 야구선수를 꿈꾸는 아들 화철까지 모전여전, 부전자전 홍패밀리의 이야기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새로운 살림남 홍성흔의 첫 살림 도전기는 오는 21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2’를 통해 공개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K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 빅뱅 승리 선고공판...징역 5년 구형 결과는?
- 서인영, 오늘(12일) 모친상…2일장
- ‘라스’ 정보석 “아내와 사귄지 1일 만에 프로포즈”
- 이지훈, 정웅인에...“얼굴도 기분 나쁘게 생겨가지고” 말실수(`라디오스타`)
- `갯마을 차차차` 이상이 첫 스틸 공개...예능계 스타 PD 변신
- ‘돌싱글즈6’ 희영·진영 연인 모드…최강 비주얼 커플 탄생 예고 - 스타투데이
- 문체부,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에 `최소 자격정지` 징계 요구(종합)
- 방통위, TBS 비영리법인 정관변경 신청 또 반려…"의결 사안"
- SM, 3분기 매출 2,422억...내년 1분기 에스파 이후 첫 걸그룹 론칭 - 스타투데이
- 변우석, 소아 환우 위해 3억 원 기부...선한 영향력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