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레이첼♥로스, 현실 아니었다..데이빗 쉼머 측 "열애 NO"[할리우드비하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렌즈' 커플 제니퍼 애니스톤과 데이빗 쉼머가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는 보도가 나왔으나, 데이빗 쉼머 측이 이를 부인했다.
앞서 해외 연예 매체 클로저는 8월 10일(현지시간) 소식통의 말을 인용, 최근 '프렌즈:더 리유니온'(Friends: The Reunion)을 통해 다시 만나게 된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과 데이빗 쉼머가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고 데이트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프렌즈' 커플 제니퍼 애니스톤과 데이빗 쉼머가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는 보도가 나왔으나, 데이빗 쉼머 측이 이를 부인했다.
앞서 해외 연예 매체 클로저는 8월 10일(현지시간) 소식통의 말을 인용, 최근 '프렌즈:더 리유니온'(Friends: The Reunion)을 통해 다시 만나게 된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과 데이빗 쉼머가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고 데이트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를 폭스 뉴스 등이 다시 전했다.
그러나 데이빗 쉼머 측 관계자는 영국 매체 더 선에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앞서 클로저는 두 사람이 최근 재회 후 과거 일을 회상하면서 감정이 고조됐으며, 촬영을 마친 후 연락을 주고 받기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또한 지난달 뉴욕에 살고 있는 데이빗 쉼머가 LA에 있는 제니퍼 애니스톤을 만나기 위해 비행기를 타고 갔다고도 전했으나,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 5월 공개된 '프렌즈:더 리유니온'에서 두 사람은 과거 서로를 향한 특별한 마음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촬영을 위해 그 마음을 접어야만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1994년부터 2004년까지 10시즌에 걸쳐 방영된 '프렌즈'에서 제니퍼 애니스톤은 레이첼 그린 역을, 데이빗 쉼머는 로스 겔러 역을 맡아 커플 호흡을 맞췄다.
한편 제니퍼 애니스톤은 과거 브래드 피트와 결혼했으나 2005년 이혼, 2015년 저스틴 서룩스와 재혼했지만 2017년 이혼했다. 데이빗 쉼머 역시 2010년 사진작가와 결혼했으나 현재 이혼한 상황이다. 그는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뉴스엔 배효주 hyo@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 제이쓴, 야경+한강뷰 보며 힐링 “여름 지나가려나 보다”
- 엄지원, 직접 꾸민 수국 정원→텃밭 골프 연습까지…매니저 “자연인 급”(전참시) [어제TV]
- ‘9년차 농부’ 김상호, 200평 땅 공개 “촬영없는 날 밭으로 출근”(슈퍼푸드)
- ‘송재희♥’ 지소연 “체지방 6㎏ 감량”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자태
- “바다뷰의 종결” 입틀막 부른 부산 해운대구 아파트, 매매가 5억 7천(홈즈)[어제TV]
- ‘119억 주차장→500억 빌딩’ 김희애, 억 소리나는 재테크 비법(TMI뉴스)
- “벗는 게 습관” vs “이상한 소문” 아내 세미누드 보디프로필 두고 대립(애로부부)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개인 스크린 골프장‥리모델링 5층집 공개
- ‘75㎏→52㎏’ 김빈우, 군살 제로 비키니 자태‥감탄 나오는 몸매
- ‘172㎝·52㎏’ 최여진, 그림같은 수영복 자태…서핑보드는 거들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