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로드' 윤세아, 제부 강성민과 은밀한 관계였다..충격적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로드 : 1의 비극' 속 또 다른 은밀한 비밀이 드러났다.
8월 11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극본 윤희정/ 연출 김노원/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더 그레이트 쇼) 3회에서는 앵커 백수현(지진희 분)이 터뜨리려던 비리 특종과 동료의 아들을 오인유괴한 사건을 둘러싼 복잡한 관계들이 수면 위로 올라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더 로드 : 1의 비극’ 속 또 다른 은밀한 비밀이 드러났다.
8월 11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극본 윤희정/ 연출 김노원/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더 그레이트 쇼) 3회에서는 앵커 백수현(지진희 분)이 터뜨리려던 비리 특종과 동료의 아들을 오인유괴한 사건을 둘러싼 복잡한 관계들이 수면 위로 올라왔다. 또한 따스함 이면에 석연찮은 서늘함을 보였던 서은수(윤세아 분)가 죽은 동생의 남편 오장호(강성민 분)와 은밀한 관계임이 드러나며 엔딩을 맞이했다.
먼저 오프닝에서는 백수현의 과거가 드러났다. 악몽 속 어린 백수현이 숲 속 오두막에서 어느 여중생 살인 사건의 범인을 목격하고도 침묵한 채 도망친 모습이 보인 것. 그리고 유일한 휴식처라 여긴 아내 서은수가 과거 사고로 첫 아이를 잃고 비탄에 젖었을 때, 자신을 위로해준 차서영(김혜은 분)과 하룻밤 실수를 저질렀다는 게 밝혀졌다.
이에 특종의 증거는 사라지고 이로 인해 차서영과 자신의 생물학적 아들인 최준영(남기원 분)이 오인유괴 돼 살해당한 지금, 백수현은 잘못을 속죄 받을 유일한 방법으로 사건의 진범을 밝히기 위해 다시 달리기 시작했다.
유괴사건 당일 백연우(김민준 분), 최준영이 ‘로얄 더 힐’ 내 비어있는 하얀 집에 간 걸 안 백수현은 그곳에서 경비대장을 마주쳤고 그가 그동안 몰카(몰래카메라)를 찍어 불법유통해온 사실을 알았다. 몰카 속에는 그날 최서영의 의붓딸 최세라(이서 분), 배경숙(강경헌 분)의 아들 서정욱(조성준 분)이 마약 파티를 벌인 모습, 이를 보고 도망친 최준영을 따라 나간 두 사람과 급히 출발한 차 소리가 담겨있었다. 부검 후 최준영의 사망 원인은 교통사고나 낙상일 수 있다는 결과가 나온 터, 이는 두 사람을 용의자로 의심하기에 충분했다.
그 와중에 비탄에 젖은 엄마를 연기하며 기자들의 스포트라이트를 즐기던 차서영은 메인 앵커 자리를 욕심냈고 백수현에게 관심을 뺏길까봐 주도권 싸움을 벌였다. 원하는 게 뭐냐는 그의 분노엔 자신을 택하거나 뉴스를 포기하라며 호텔 키를 전달, 백수현을 더욱 옥죄였다.
숨 막히는 상황 속 또 다시 선택의 갈림길에 놓인 백수현의 발은 결국 호텔로 향했다. 하지만 이때 오장호가 서은수를 향해 죽은 동생의 이름 “은호”라 부르며 밀회를 갖는 장면이 펼쳐졌고, 뒤이어 백수현이 문을 연 호텔 방 안에 서은수가 서있어 혼란을 야기했다.
과연 서은수, 오장호의 비밀은 무엇이며 차서영이 백수현을 부른 호텔 방 안에는 왜 서은수가 있었는지, 예측할 수 없는 파격 엔딩이 4회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치솟게 하고 있다. 12일 오후 10시 50분 4회 방송. (사진=tvN '더 로드 : 1의 비극'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 제이쓴, 야경+한강뷰 보며 힐링 “여름 지나가려나 보다”
- 엄지원, 직접 꾸민 수국 정원→텃밭 골프 연습까지…매니저 “자연인 급”(전참시) [어제TV]
- ‘9년차 농부’ 김상호, 200평 땅 공개 “촬영없는 날 밭으로 출근”(슈퍼푸드)
- ‘송재희♥’ 지소연 “체지방 6㎏ 감량”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자태
- “바다뷰의 종결” 입틀막 부른 부산 해운대구 아파트, 매매가 5억 7천(홈즈)[어제TV]
- ‘119억 주차장→500억 빌딩’ 김희애, 억 소리나는 재테크 비법(TMI뉴스)
- “벗는 게 습관” vs “이상한 소문” 아내 세미누드 보디프로필 두고 대립(애로부부)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개인 스크린 골프장‥리모델링 5층집 공개
- ‘75㎏→52㎏’ 김빈우, 군살 제로 비키니 자태‥감탄 나오는 몸매
- ‘172㎝·52㎏’ 최여진, 그림같은 수영복 자태…서핑보드는 거들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