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추자현 '당신이 잠든사이'·나문희 '룸쉐어링' 크랭크인..공모전 당선작 10편 제작 가동

이승미 2021. 8. 12. 08: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제작사 ㈜TS나린시네마가 제1회 장편 상업영화 제작 공모전으로 선정된 총 10개 작품 중 '당신이 잠든 사이' '룸 쉐어링'의 크랭크인을 통해 본격적인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TS나린시네마는 2019년 11월 창립한 영화 제작기획사로 영화, 드라마, 웹툰, 웹드라마, 웹소설, 웹툰 등 다수의 작품을 제작 및 지원하기 위해 설립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영화제작사 ㈜TS나린시네마가 제1회 장편 상업영화 제작 공모전으로 선정된 총 10개 작품 중 '당신이 잠든 사이' '룸 쉐어링'의 크랭크인을 통해 본격적인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TS나린시네마는 2019년 11월 창립한 영화 제작기획사로 영화, 드라마, 웹툰, 웹드라마, 웹소설, 웹툰 등 다수의 작품을 제작 및 지원하기 위해 설립됐다. 영화 '선생 김봉두' '이장과 군수' '나는 왕이로소이다' '어린 의뢰인' 등의 작품을 통해 세상을 향한 배려 깊은 시선으로 재미와 감동을 전해온 장규성 감독이 총괄 감독으로 TS나린시네마를 이끌고 있다. 작년 신인 영화인을 위해 제1회 단편영화 제작지원 사업을 성황리에 마쳤던 TS나린시네마는 국내의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위해 올해 장편 상업영화 제작지원까지 발을 넓히게 되었다.

작년 1월, 영화 및 콘텐츠 공유 플랫폼 '엔픽플'을 통해 100여건의 지원작이 접수되었던 이번 공모전은 심사위원으로 TS나린시네마 장규성 감독을 비롯해 BA엔터테인먼트 장원석 대표, 오기환 감독, 박정우 감독, 장항준 감독, 이준익 감독 등이 참여해 독창성, 완성도, 참신함을 기준으로 10개 작품을 선정했다.

먼저 추자현, 이무생 주연작 '당신이 잠든 사이'는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던 부부가 갑작스런 사고로 인해 아내의 기억상실을 마주하게 되는 작품으로, 영화 '접속' '텔 미 썸딩' 등을 통해 한국영화계의 새로운 문법을 만들어낸 장윤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최근 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가족입니다'를 통해 섬세한 감정 연기를 보여준 배우 추자현이 아내 덕희로 분하며,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보여준 '어른 멜로' 연기로 대중을 사로잡은 배우 이무생이 남편 준석을 연기한다.

역시 7월에 크랭크인한 영화 '룸 쉐어링'은 까다롭고 별난 할머니 금분이 흙수저 대학생 지웅과 룸 쉐어링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가슴 따뜻한 작품이다.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배우 나문희가 금분 역에,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간 떨어지는 동거'를 통해 훈훈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눈길을 끈 신예 최우성이 '지웅' 역에 캐스팅되어 신선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공모에 당선된 다양한 장르의 작품 8편도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so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짜리 금장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판매!
이하늬, 하루아침에 재벌가 며느리 '신데렐라 됐다'..인생 역전 유민그룹 상속녀 ('원더우먼')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커밍아웃' 송인화, 2세 연하 여자친구 공개 “남녀 사랑과 같아...결혼할 것”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호텔, 오피스텔서..” 여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설거지 하면서 밟고만 있었는데, '몸매'가 살아나고 '라인'이 생겨...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