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 유튜브 공개 오디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대 청춘 남녀의 아찔한 연애를 그린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 제작을 위한 공개 오디션이 열린다.
지난 10일부터 시작된 이번 공개 오디션은 웹무비 '사회인'과 웹드라마 '리플레이:다시 시작되는 순간'의 제작을 통해 웰메이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제작사 하트피플이 주관하며, 본격적인 웹드라마 촬영에 앞서 주연배우 캐스팅을 위해 유튜브 공개 오디션을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0일부터 시작된 이번 공개 오디션은 웹무비 ‘사회인’과 웹드라마 ‘리플레이:다시 시작되는 순간’의 제작을 통해 웰메이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제작사 하트피플이 주관하며, 본격적인 웹드라마 촬영에 앞서 주연배우 캐스팅을 위해 유튜브 공개 오디션을 실시한다.
이번 공개 오디션은 유튜브 콘텐츠로 동시 제작되어 방영될 예정이다. 남녀 주인공이 선발되는 각 오디션 과정을 에피소드별로 공개하고, 최종 선발된 배우에게는 주인공의 기회와 총 상금 1000만원이 주어진다.
제작사 하트피플은 “이번 공개 오디션을 통해 다양한 색깔을 가진 신인 배우들의 발굴을 목적으로, 기존과 다른 새로운 제작방식을 도입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잠재력 있는 신예 탄생을 함께 지켜봐 달라”며 오디션에 대한 기대감을 예고했다.
또한, 하트피플은 이번 작품을 통해 시청자가 직접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 플랫폼을 함께 구축하고 있으며, 콘텐츠 시장에 새로운 가치 창출을 모색하고 있다.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는 완벽한 연애를 꿈꾸는 한 여자가 두 남자와 ‘썸 이중계약’을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20대 청춘 남녀의 아찔한 연애를 담은 현실 고증 삼각 로맨스 작품으로 2021년 연말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하트피플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즈원 첫 솔로' 권은비, 재킷 이미지 공개 '시크 VS 청초'
- 사고는 선수가 쳤는데, 사과는 감독과 구단의 몫?
- '버닝썬 파문' 승리, 징역 갈림길…오늘(12일) 선고[SS초점]
- '싱크홀' 김성균 "가장 힘들었던 작품, 훈장 같다"[SS인터뷰]
- '라스' 이지훈, 캐스팅 위해 통장 잔고 오픈 "이거 아니면 죽는다" 절실 편지
- '귀문' 김강우가 밝힌 #공포영화 #연기 외길 #내일의 기억 #김소혜[SS인터뷰]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