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수봉 "제 노래와 음악이 위로가 되고 힘이 되길" ('2021 한가위 대기획 심수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6년만의 단독 TV쇼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국민가수' 심수봉이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의 공식포스터 공개와 함께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26년만에 KBS에서 갖는 첫 TV 단독쇼인만큼 심수봉이 KBS 제작진과 의기투합, 가슴을 울리는 따스한 목소리로 코로나와 무더위에 지친 전 국민에게 태극전사의 감동을 잇는 금빛 미소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26년만의 단독 TV쇼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국민가수’ 심수봉이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의 공식포스터 공개와 함께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기획 이훈희, 책임 유웅식, 연출 이태헌 편은지)측은 12일,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26년만에 시청자를 찾아온 심수봉이 직접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출연 이유를 밝혀 이목이 집중된다.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세대를 관통하고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국민가수 심수봉의 26년만의 첫 TV 단독쇼. 위기의 순간을 함께 견뎌온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하는 특별 언택트 공연으로 전 국민의 향수를 자극할 심수봉의 명곡 퍼레이드 뿐만 아니라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심수봉의 새로운 모습이 더해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공식 포스터(사진작가 양종훈)는 마치 희망의 꽃봉우리처럼 피어 오른 장미꽃 속에서 우뚝 서 있는 국민 가수 심수봉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 위에 마치 스며들 듯 적혀있는 ‘심수봉’이라는 이름 석자는, 존재 자체만으로도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26년만에 안방 관객들의 곁을 찾아오는 올타임 레전드의 귀환을 예고한다.
이에 대해 심수봉은 “작년부터 코로나 사태로 인해 많은 변화가 일어났다. 저 역시 공연을 포함해 외부 활동을 거의 중단했다. 이 와중에 KBS로부터 한가위 특집 공연을 제안 받았다. 제 노래와 음악이 위로가 되고 힘이 되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모두의 마음을 응원해 드리는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출연 계기를 밝혀, 전국민을 위해 발벗고 나선 국민 가수의 진심 어린 무대를 기대케 한다.
한편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26년만에 KBS에서 갖는 첫 TV 단독쇼인만큼 심수봉이 KBS 제작진과 의기투합, 가슴을 울리는 따스한 목소리로 코로나와 무더위에 지친 전 국민에게 태극전사의 감동을 잇는 금빛 미소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중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