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연, 팔 191cm·허리 26inch '나이스 바디' 인증 完('주간아이돌')

2021. 8. 12. 06: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신곡 '스릴라이드'로 인기 고공행진 중인 보이그룹 더보이즈의 메인 댄서 주연이 나이스 바디 인증을 완료했다.

더보이즈 상연, 제이콥, 영훈, 현재, 주연, 케빈, 뉴, 큐, 주학년, 선우, 에릭은 1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 M, MBC every1 '주간아이돌'에 출연했다.

이에 은혁은 "우리가 미리 오픈 채팅방을 열어서 팬들에게 내 아이돌이 들어줬으면 하는 소원을 받았다"며 "더비(더보이즈 팬클럽)분들에게 많은 소원이 도착했다고 한다. 그래서 오픈 채팅방이 터졌다고"라고 알렸다.

은혁은 이어 "첫 번째 소원은 주연의 팔 길이"라며 주연의 팔 길이를 쟀다. 결과는 191cm.

그러자 스튜디오는 놀라움으로 가득 찼고, 주연은 "원래 자기 키 사이즈 정도 나온대. 키가 딱 180cm다"라고 덤덤히 설명했다.

은혁은 또 주연의 허리둘레를 쟀다. 결과는 26.5inch(67.3cm).

이를 확인한 주연은 "와~ 최고 기록 갱신"이라고 만족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MBC M, MBC every1 '주간아이돌'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