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2350만원 착장, 비싼 사복 입은 스타 1위 (TMI)[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시카가 2350만원 착장으로 비싼 사복 입은 스타 1위에 올랐다.
제시카는 얼마 전 너튜브에서 13년간 모은 샤X 가방 컬렉션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제시카가 캐주얼하게 소화한 샤X 가방은 490만 원, 블랙백은 970만 원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제시카가 든 해외에서도 구하기 힘들다는 에르메X 클러치 가격은 2천만 원, 오드리 헵번이 즐겨 입었다는 지X시 블랙 재킷은 350만 원으로 총 2350만 원 착장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시카가 2350만원 착장으로 비싼 사복 입은 스타 1위에 올랐다.
8월 11일 방송된 Mnet ‘TMI News’에서는 비싼 사복 입은 스타 BEST14 순위가 공개됐다.
제시카는 공항패션의 선두주자로 옷 잘 입는 아이돌 순위 빠지지 않는 과하지 않은 페미닌룩의 정석. 그 페미닌 룩을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은 가방으로 제시카는 “비싼 옷을 입지 않아도 좋은 옷을 입으면 옷까지 고급스러워 보인다”고 말했다.
또 제시카는 매해 한두 개씩 가방을 모아와 한 해외 방송에서 가방이 몇 개 있느냐는 질문을 받자 “셀 수 없다”고 답했다고. 제시카는 가방으로 벽장 2개를 채우고 창고에도 넣어놨다고 한다.
그 중에서도 제시카는 자신을 공항패션의 선두주자로 만들어준 프라X 가방은 처음 번 돈으로 직접 구매한 가방이라 “행운을 가져다주는 백”이라며 애정을 보였다.
제시카는 얼마 전 너튜브에서 13년간 모은 샤X 가방 컬렉션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제시카가 캐주얼하게 소화한 샤X 가방은 490만 원, 블랙백은 970만 원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지금 사는 게 가장 싸서 샤테크라는 말까지 나온 샤X보다 더 구하기 힘든 에르메X는 명품 중의 명품이라고 불리는 최고급 라인. 가장 저렴한 B백 가격도 약 1500만원인데 제시카는 종류별 컬러별로 소장하고 있다. 제시카는 에르메X 책임자 SNS에도 종종 함께 게시되고, 패션쇼 프런트 로에 앉을 정도로 VIP.
이날 손꼽힌 착장은 제시카가 블랙 재킷에 청바지를 입고 가방으로 포인트를 준 룩. 이날 제시카가 든 해외에서도 구하기 힘들다는 에르메X 클러치 가격은 2천만 원, 오드리 헵번이 즐겨 입었다는 지X시 블랙 재킷은 350만 원으로 총 2350만 원 착장을 선보였다. 순위를 지켜보던 전현무는 “경차보다 비싸다”고 감탄했다.
패션에 진심인 제시카는 입는데 그치지 않고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B브랜드를 런칭한 CEO이기도 하다. (사진= Mnet ‘TMI News’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 제이쓴, 야경+한강뷰 보며 힐링 “여름 지나가려나 보다”
- 엄지원, 직접 꾸민 수국 정원→텃밭 골프 연습까지…매니저 “자연인 급”(전참시) [어제TV]
- ‘9년차 농부’ 김상호, 200평 땅 공개 “촬영없는 날 밭으로 출근”(슈퍼푸드)
- ‘송재희♥’ 지소연 “체지방 6㎏ 감량”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자태
- “바다뷰의 종결” 입틀막 부른 부산 해운대구 아파트, 매매가 5억 7천(홈즈)[어제TV]
- ‘119억 주차장→500억 빌딩’ 김희애, 억 소리나는 재테크 비법(TMI뉴스)
- “벗는 게 습관” vs “이상한 소문” 아내 세미누드 보디프로필 두고 대립(애로부부)
- 팝핀현준, 2억 엘리베이터+개인 스크린 골프장‥리모델링 5층집 공개
- ‘75㎏→52㎏’ 김빈우, 군살 제로 비키니 자태‥감탄 나오는 몸매
- ‘172㎝·52㎏’ 최여진, 그림같은 수영복 자태…서핑보드는 거들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