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노사연X노사봉, 닭갈빗집 주방 점검→화끈 입담 '폭소'[★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사연-노사봉 자매가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닭갈빗집 시식에서 거침 없는 입담을 자랑했다.
노사연과 노사봉은 닭갈빗집에 도착해 주방부터 점검했다.
노사봉은 닭갈비를 맛본 후 "원래 닭갈비 싫어했는데 맛있다. 이러면 계속 먹겠다. 제대로 하는지 안 하는지 일주일에 한 번씩 올 거다"고 했고 노사연은 "진짜 온다"며 닭갈빗집 아들에게 으름장을 놨다.
노사연과 노사봉은 로제 닭갈비를 먹고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는 35번째 골목 '하남 석바대 골목' 다섯 번째 편이 담겼다.
이날 노사연-노사봉 자매는 상황실에서부터 입담을 뽐냈다. 춘천식 닭갈빗집 시식을 앞둔 노사연은 춘천 출신임을 밝히며 "춘천 아이유다"고 했다. 그러자 노사봉은 "조금 살찐"이라고 덧붙였다.
노사연과 노사봉은 닭갈빗집에 도착해 주방부터 점검했다. 노사봉은 주방에 들어가 매의 눈으로 주방을 둘러봤고 만족한 표정으로 주방에서 나왔다.
노사봉은 닭갈비를 맛본 후 "원래 닭갈비 싫어했는데 맛있다. 이러면 계속 먹겠다. 제대로 하는지 안 하는지 일주일에 한 번씩 올 거다"고 했고 노사연은 "진짜 온다"며 닭갈빗집 아들에게 으름장을 놨다.
노사연과 노사봉은 로제 닭갈비를 먹고 감탄했다. 노사연은 닭갈빗집 아들을 안아주고 닭갈빗집 어머니에게 함께 앉자고 권하며 친화력을 자랑했다.
고기국숫집은 백종원의 극찬을 받았다. 고기국숫집은 지난 주 테스트 후 육수를 바꾸기로 했었다. 이에 고기국숫집은 진한 육수와 더 진하게 만든 육수 두 가지를 준비했다.
백종원은 더 진하게 만든 육수를 먹으 후 "쉬었다"며 다른 육수로 숟가락을 옮겼다. 고기국숫집이 긴장한 가운데 백종원은 "이전보다 훨씬 진해졌다. 이것만 해도 (되겠다)"고 했다.
이어 "이 정도면 제주도식 고기국수 사장님들이 긴장해야 한다. 맛있다. 국물 제대로 냈다"며"'골목식당' 하면서 이런 집은 몇 집 없다"고 극찬했다.
모녀김밥집 역시 백종원의 칭찬을 받았다. 백종원은 묵은지땡초 김밥을 먹은 후 "난 돈가스 김밥 좋아하는데 묵땡 먹으면 짜증난다. 돈가스 김밥 못 넘어가게 할 정도로 맛있어서"라고 말해 모녀김밥집 모녀를 웃음짓게 했다.
여도경 기자 star@mtstarnews.com
☞ '송종국 이혼' 박연수의 분노 '날 쓰레기로..'
☞ '모모 결별' 김희철 심경 변화? '너같은 사람..'
☞ 김혜수, 필터 무용지물..우월한 '현실 미모'
☞ '완치' 서인영 '든든한 내 남친, 행복' 이게 누구야
☞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 '13세 연하' 김유지에 무한 애정 "없어선 안돼"[스타IN★]- 스타뉴스
- '송종국 이혼' 박연수의 분노 "날 쓰레기로.."- 스타뉴스
- '모모 결별' 김희철 심경 변화? "너같은 사람.."- 스타뉴스
- 김혜수, 필터 무용지물..우월한 '현실 미모'- 스타뉴스
- '완치' 서인영 "든든한 내 남친, 행복" 이게 누구야- 스타뉴스
-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K팝 솔로 최단 英 BRIT 실버 인증..오피셜 차트 15주 연속 '점령'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사랑스러운 강아지상 아이돌' 1위 - 스타뉴스
- 연락두절설 불식..'흑백요리사' 최강록 '냉부해' 숙고 끝 출연 [공식] - 스타뉴스
- 임영웅·변우석·김수현 인기상은 누구?..'2024 AAA' 결선 투표 시작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