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장민호, 강철부대 등장에 당황 "파병 보낼 거야?"

김혜영 2021. 8. 11. 22: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민호와 강철 대원들이 콘텐츠 제작에 나섰다.

11일(수)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인생학교' 61회에서 TOP5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가 '수뽕TV 특집' 불꽃 튀는 분량 전쟁을 펼쳤다.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가 기획부터 촬영까지 직접 하는 콘텐츠 제작 PD 도전을 하게 된 것.

이에 임영웅은 스포츠, 영탁은 댄스, 이찬원은 요리, 장민호는 홈 트레이닝, 김희재는 먹방 주제가 정해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민호와 강철 대원들이 콘텐츠 제작에 나섰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11일(수)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인생학교’ 61회에서 TOP5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가 ‘수뽕TV 특집’ 불꽃 튀는 분량 전쟁을 펼쳤다.

이날 MC 붐은 “오늘의 주제는 수뽕TV 분량 전쟁이다”라고 밝혔다.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가 기획부터 촬영까지 직접 하는 콘텐츠 제작 PD 도전을 하게 된 것. 이에 임영웅은 스포츠, 영탁은 댄스, 이찬원은 요리, 장민호는 홈 트레이닝, 김희재는 먹방 주제가 정해졌다. 또한, 이들과 함께할 각 분야의 전문가들도 소개됐다.

장민호는 함께할 파트너 소개 영상에 군인이 나오자, “홈이라는 뜻 모르나?”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파트너가 강철대원 최영재-이진봉-황충원인 사실에 경악했다. 장민호는 “날 파병 보낼 생각이야?”라고 한 후, 제작진을 향해 “가만 안 둬”라며 투덜거렸다.

이때 김희재가 “장대위님”, 붐은 “살아 돌아오길”이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탁과 이찬원은 “분량 잘 나올 것 같다”라며 기대했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재입대 장민호ㅋㅋㅋ”, “육식사슴 하소연 귀엽다”, “강철부대 콘텐츠 재밌을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TV CHOSUN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