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형 "김청, 협찬 의상 2000만 원어치 도둑맞고 사비로 물어줘" ('같이 삽시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같이 삽시다' 김청, 혜은이, 김영란이 왕언니 박원숙의 기를 살려주기 위한 주스차 이벤트를 준비했다.
혜은이와 김영란은 "커피 보다 건강주스가 좋을 거 같다. 우리가 가서 원숙 언니 사기를 올려줘야 한다"고 무언가 작전을 짰다.
박원숙은 "힘들게 만든 영양 건강 주스차를 가져 와서 너무 고마웠다. 전혀 기대도 안하고 생각도 안 했는데 괜히 으쓱하게 되더라"라고 동생들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같이 삽시다' 김청, 혜은이, 김영란이 왕언니 박원숙의 기를 살려주기 위한 주스차 이벤트를 준비했다.
11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배우 이보영이 깜짝 출연했다.
박원숙을 제외한 멤버들은 평창을 떠나 서울에 왔다. 혜은이와 김영란은 "커피 보다 건강주스가 좋을 거 같다. 우리가 가서 원숙 언니 사기를 올려줘야 한다"고 무언가 작전을 짰다. tvN 드라마 '마인' 촬영으로 기운이 없던 박원숙을 위해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주기로 한 것. 혜은이는 "왕언니가 오랜만에 드라마 하시는데 가만 있을 수 없다. 우리도 아이돌처럼 해보자"고 다짐했다. 김영란 역시 "원숙 언니 기도 살려주고 후배들한테 우리가 원숙 언니를 응원하고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어서 으�X으�X 갔다"고 밝혔다.
건강주스를 만들기 위해 모인 두 사람. 김영란과 혜은이는 건강주스, 커피차에 떡까지 준비하는 열정을 보였다. 김영란은 "원숙 언니의 위엄을 살려주고 우리의 품위도 지키자"고 기대했다.
혜은이는 김영란에게 '마인' 배우들과 인연이 있냐 물었다. 정동환과 부부로 나왔다는 김영란은 지성, 이보영과 함께 연기도 했다 밝혔다. 그러면서 김영란은 "그때는 두 사람이 결혼하기 전이었다. 드라마 하는 동안 두 사람이 사귀는 줄 전혀 몰랐다"고 밝혔다.
김영란이 준비한 주스는 사과, 당근, 레몬으로 만든 'ACL 주스. 김영란은 "이게 얼마나 상큼하고 피로 회복에 좋은지 모른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 오렌지자몽, 수박 주스까지 만들었다.
삼선녀는 꽃을 좋아하는 박원숙을 위해 주스차를 꽃으로 예쁘게 꾸몄다. 주스차의 첫 손님은 주집사 역의 배우 박성연. 김청은 "우리 중에 누가 제일 좋냐"고 물었고 박성연은 "박원숙 선생님"이라고 센스 있게 답했다.
쉬는 시간이 되자 박원숙이 드디어 등장했다. 주스차를 본 박원숙은 "여태껏 본 차 중에 제일 예쁘다"며 감탄했다. 박원숙은 "힘들게 만든 영양 건강 주스차를 가져 와서 너무 고마웠다. 전혀 기대도 안하고 생각도 안 했는데 괜히 으쓱하게 되더라"라고 동생들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점점 손님들이 몰려오기 시작했고 세 사람은 정신 없이 주스를 만들었다. 바쁘게 주스를 만들면서도 스태프들과 대화 나누는 것도 잊지 않았다. 그 사이 박원숙은 마지막 촬영을 마친 배우들과 아쉬운 포옹을 나눴다.
촬영을 끝낸 이보영도 찾아왔다. 사선녀는 이보영을 끊임 없이 부르며 이보영을 챙겼다. 김영란은 "너 나랑 같이 일했던 거 기억 나냐. 중간에 머리 잘라서 감독님한테 혼났던 거 기억하냐"고 물었고 이보영은 "생각보다 안 혼내셨다"고 쑥스러운 듯 웃었다.
김서형도 찾아와 인사했다. 김서형과 김청은 '파리의 연인'으로 인연을 맺은 사이. 김청은 "특별출연 해달라고 해서 급하게 하루 파리로 가서 촬영하고 왔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잊을 수 없는 기억도 가지고 있었다. 김서형과 김청은 "호텔에서 싹 잃어버렸다", "2천만 원 물어줬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서형은 "호텔 로비에 짐을 다 내려놨는데 마지막날 잃어버렸다. 도시 외곽에 있어서 로비에 짐을 놨는데 선배님 짐만 잃어버렸다"고 밝혔다. 이에 협찬 의상 비용인 2천만 원을 김청이 사비로 물어줬다고. 김청은 "내가 다 물어줬다. 코디들이 무슨 돈이 있냐"고 통 큰 면모를 보였다.
wjle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하루아침에 재벌가 며느리 '신데렐라 됐다'..인생 역전 유민그룹 상속녀 ('원더우먼')
-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 '커밍아웃' 송인화, 2세 연하 여자친구 공개 "남녀 사랑과 같아..결혼할 것"
-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 "호텔, 오피스텔서.." 여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