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리뷰]오늘만 같아라 LG, 4연승으로 공동 1위. SSG에 12대5 대승. 보어-이재원 첫 홈런 겹경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말 LG로선 오늘같은 경기만 계속 되길 바랄 것 같다.
LG가 타선의 대 폭발로 SSG 랜더스에 2연승을 거뒀다.
LG는 11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SSG와의 홈경기서 홈런 4방 등 안타 17개를 폭발시켜 12대5의 대승을 거두고 드디어 공동 1위에 올랐다.
LG와 SSG는 5회 이후 주전들을 빼고 벤치 멤버를 기용하며 빠르게 다음 경기를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잠실=스포츠조선 권인하 기자]정말 LG로선 오늘같은 경기만 계속 되길 바랄 것 같다.
LG가 타선의 대 폭발로 SSG 랜더스에 2연승을 거뒀다. LG는 11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SSG와의 홈경기서 홈런 4방 등 안타 17개를 폭발시켜 12대5의 대승을 거두고 드디어 공동 1위에 올랐다. 4연승을 달린 LG는 후반기 첫 3연전에서 위닝시리즈를 확정. 또 이날 1위 KT 위즈가 키움 히어로즈에 1대4로 패하면서 LG와 KT는 나란히 45승32패를 기록해 공동 1위가 됐다.
LG 앤드류 수아레즈와 SSG 오원석의 좌완 선발 맞대결은 초반에 싱겁게 승부가 갈렸다.
수아레즈가 5이닝 동안 4안타 3볼넷 7탈삼진 1실점을 하는 동안 LG는 5회까지 무려 11점을 내며 수아레즈의 어깨를 편안하게 했다. 타자들 덕분에 손쉽게 승리투수가 되며 시즌 8승째를 거뒀다. 최근 3연승.
LG와의 두번의 선발 등판에서 2승에 평균자책점 제로의 빼어난 피칭을 했던 오원석을 상대로 LG는 매이닝 득점을 하며 초반에 승부를 냈다.
1회말 김현수의 투런포를 시작으로 2회말 2점, 3회말 3점을 뽑은 LG는 4회말엔 이형종의 투런포와 연이은 이재원의 솔로포로 3점을 더 뽑아 10-1을 만들었다.
5회말엔 선발 타자 중 유일하게 안타가 없던 4번 저스틴 보어가 SSG 두번째 투수 정영일을 상대로 KBO리그 데뷔 첫 안타를 솔로포로 장식했다. 11-1.
LG는 왼손 투수인 오원석을 상대로 이형종과 이재원을 배고 7명의 좌타자를 배치하는 정면 승부를 펼친 게 성공했다. 선발 9명이 모두 안타를 쳐 선발 전원안타를 기록했는데 이 중 보어와 문보경을 뺀 7명이 멀티 히트를 기록했다.
전반기 타격 부진으로 이길 수 있는 경기를 놓친 적이 많았던 LG로선 후반기 2번째 경기서 타격이 폭발해 후반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
새롭게 데려온 외국인 타자 보어가 2경기 만에 홈런을 친 것과 거포 유망주 이재원이 1군 3번째 경기서 홈런을 친 것도 매우 고무적인 일. 서건창도 LG 이적후 두번째 경기서 2안타의 멀티히트를 기록했다. 전반기 부진했던 이형종은 투런 홈런 포함 4타수 3안타 2타점으로 찾아온 기회에서 자신의 기량을 맘껏 뽐냈다.
LG와 SSG는 5회 이후 주전들을 빼고 벤치 멤버를 기용하며 빠르게 다음 경기를 준비했다. SSG는 9회초 박성한의 투런포 등으로 3점을 뽑은게 그나마 위안거리였다.
잠실=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하루아침에 재벌가 며느리 '신데렐라 됐다'..인생 역전 유민그룹 상속녀 ('원더우먼')
-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 '커밍아웃' 송인화, 2세 연하 여자친구 공개 "남녀 사랑과 같아..결혼할 것"
-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 "호텔, 오피스텔서.." 여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