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란 "지성♥이보영 연애, 눈치 못채" ('같이 삽시다3') [TV체크]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2021. 8. 11. 21: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 배우 김영란이 지성, 이보영 부부의 결혼 전 비밀 연애를 언급했다.
11일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에서는 자매들이 tvN 드라마 '마인'에 출연 중인 박원숙을 위해 간식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에 김영란은 "우선 박원숙을 안다"라며 "정동환과는 부부 역할을 했다. 지성, 이보영과는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라는 드라마를 함께 했었다. 둘이 결혼하기 전이었다. 드라마 하는 동안 사귀는지 전혀 몰랐다"고 답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 배우 김영란이 지성, 이보영 부부의 결혼 전 비밀 연애를 언급했다.
11일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에서는 자매들이 tvN 드라마 '마인'에 출연 중인 박원숙을 위해 간식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혜은이와 김영란은 "커피보다는 건강에 좋은 건강주스를 준비하자"고 의견을 모았다. 앞선 방송에서 드라마 촬영으로 기운이 없어 보이는 박원숙을 위해 커피차를 약속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직접 사과를 썰고 과일을 준비했다. 혜은이가 자꾸 과일을 떨어뜨리자 김영란은 불안해하며 대신 과일을 잘랐다.
혜은이는 과일을 손질하며 김영란에게 ‘마인’ 출연 배우 중 아는 사람이 있냐고 물었다.
이에 김영란은 “우선 박원숙을 안다”라며 “정동환과는 부부 역할을 했다. 지성, 이보영과는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라는 드라마를 함께 했었다. 둘이 결혼하기 전이었다. 드라마 하는 동안 사귀는지 전혀 몰랐다”고 답했다.
혜은이는 “연애를 모르게 하지 알게 하겠냐”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영란은 “그래도 조금은 눈치를 챌 수 있는데 전혀 몰랐다”고 회상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TV체크] 김빈우 딸, 엄마 비키니 사진에 “창피해” (와카남)
- 김연아, 퀸연아의 품격 [화보]
- ‘태국댁’ 신주아 가방속에 뭐가?… “쿤서방이 하사한 신용카드다”
- [DA:피플] 윤계상♥여친 결혼 “혼인신고 먼저” (종합)
- ‘도장깨기’ 장윤정, 극심했던 생활고 고백 “굶어죽을 뻔”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노홍철, 30억 초호화 요트서 꿀휴가…“소녀시대 써니도 놀러왔다”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고현정-려운-윤상현-이진우 ‘나미브’ 열정의 대본리딩 현장
- “무슨 장군인 줄 알았다” 서장훈, 고압적인 남편에 쓴소리 [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