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측 "제작발표회 사전 녹화, '입대' 장기용 참석 위해"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기용의 군 입대로 인해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제작발표회가 사전 녹화로 치러진다.
11일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 측은 "제작발표회가 사전 녹화 후 방송 전 공개 형태로 진행된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장기용의 군 입대로 인해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제작발표회가 사전 녹화로 치러진다.
11일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 측은 "제작발표회가 사전 녹화 후 방송 전 공개 형태로 진행된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최근 코로나19가 4차 대유행을 맞는 등 좀처럼 확산세가 수그러들지 않는 가운데, 방송가에서는 제작발표회 및 기자간담회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하며 대규모 행사를 피하는 조치를 취해왔다. 그러나 국내 방송에서 사전 녹화 형태로 제작발표회를 진행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남자 주인공인 장기용 배우의 입대 일정이 8월 중으로 급하게 결정되어서, 부득이하게 제작발표회를 사전에 녹화하게 되었다"라며 "본 드라마는 감성 멜로 장르인 만큼 주연 배우 간의 관계성과 호흡을 보여드리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판단했기에, 장기용 배우 없이 진행하는 것보다, 다 같이 조금 일찍 인사를 드리는 것으로 결정했다"라고 설명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를 표방하는 드라마다. 배우 송혜교의 '남자친구' 이후 드라마 복귀작이자, 장기용의 입대 전 마지막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1월 첫 방송 예정.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