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올라 '7ring on a summer night' 공연, 14일 언택트 개최
손봉석 기자 2021. 8. 11. 19:47
[스포츠경향]
클래식 연주그룹 PIAOLA(피아올라)의 공연 ‘7ring on a summer night’가 무관중 유튜브 스트리밍으로 오는 14일에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다양한 곡의 해석력과 개성 있는 색채를 지닌 멤버들을 융합하는 힘을 가진 조소희(피아노) 대표를 중심으로 바이올린 김영찬, 비올라 문희찬, 클라리넷 그리고 퍼커션에 윤경진(앤톤윤)으로 이루어진 피아올라 앙상블이 보이는 라디오 콘셉트 진행이 특징이다.
주최 측은 “다가오는 14일 토요일 오후 4시 30분부터 피아올라 유튜브 채널에서 열리는 이번 언택트 무대는 ‘여름’을 주제로 기획되었다”라고 밝혔다..
또 “프로그램의 대부분의 곡들은 피아올라의 정식 멤버가 된 유튜버 ‘앤톤윤’의 작편곡들을 특별히 준비했다”라고 덧붙였다.
그리고 “이번에 준비되는 색다른 시도는 다양한 관객 참여형 이벤트성을 가미한 공연으로 가볍게 들을 수 있는 귀에 익숙한 곡으로 구성되었다”고 강조했다.
4명의 멤버로만 구성하여 소소하고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며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할 것이다.
이번 언택트 방송에 이어 준비하는 다음 공연은 클래식 곡으로 구성, 11월로 예정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충격’ 토트넘, 손흥민에 재계약 불가 통보···1년 연장 옵션이 끝 “태도 바꿨다, SON 측은 충
- [종합] 조현아, 상당한 재력 “저작권료 N천만 원…일 없어도 타격 無” (돌싱포맨)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율희, 최민환 성매매 정황 폭로 이유···“양육권 되찾기 위해”(이제혼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