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아스트로, 컴백 동시 1위 "아로하 사랑해" [종합]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11일 방송된 MBC every1 '쇼챔피언'에서 아스트로는 신곡 '애프터 미드나잇(After Midnight)'으로 8월 둘째 주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날 아스트로는 청량한 매력으로 무장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지난 2일 미니 8집 '스위치 온(SWITCH ON)'을 발매하고 컴백한 이들은 타이틀곡 '애프터 미드나잇' 이외에도 수록곡 '워터폴(Waterfall)' 무대도 선보였다.
'스위치 온'은 아스트로가 자신들에게 선물하는 앨범이자, 지난 6년간 함께 걸어온 아스트로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앞으로 걸어갈 미래를 그렸다. 전 멤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이들만의 색깔을 더욱 짙게 담아냈다.
아스트로는 1위 소감으로 "항상 도움을 주시는 소속사 식구 분들 너무 감사드린다. 무대에서 빛날 수 있게 해주는 스태프분들도 감사드린다"라며 "아로하(아스트로 팬덤명) 너무 감사하고, 이번 활동도 '스위치 온' 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사랑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 방송에는 그룹 펜타곤 멤버 키노, 드림캐쳐, 김우진, MC민지, SOLE(쏠), 777(Triple Seven), 성리, 체리비, 신촌타이거 with 라니, 2Z, 스카이리(SKYLE)등이 출연했다.
[사진 = MBC every1 '쇼! 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