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신정환 복귀, 욕 먹어도 밀어붙였어야"→윤종신, '라스' 하차 이유 ('전라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스' 김구라가 신정환의 복귀 시기에 대해 입을 열었다.
윤종신, 신정환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전라스 그러지마요'에는 6일 '김구라_1'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에 윤종신은 신정환의 복귀 예능이었던 '아는 형님'을 견뎠어야 했다고 언급했고 김구라는 "신정환 씨한테 큰 프로그램 나가지 말고 '아빠본색' 나가라고 했다. 아들이랑 나오는 거니까 견디다 보면 대중들의 인식이 달라지지 않겠냐고 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전라스' 김구라가 신정환의 복귀 시기에 대해 입을 열었다.
윤종신, 신정환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전라스 그러지마요'에는 6일 '김구라_1'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팬들이 바랐던 김구라와의 만남이 성사되며 '라디오스타' MC들이 11년 만에 뭉쳤다. 만나자마자 김구라는 "근데 (복귀) 시기가 너무 늦었다"며 "내가 봤을 땐 욕을 먹더라도 밀어 붙였어야 했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에 윤종신은 신정환의 복귀 예능이었던 '아는 형님'을 견뎠어야 했다고 언급했고 김구라는 "신정환 씨한테 큰 프로그램 나가지 말고 '아빠본색' 나가라고 했다. 아들이랑 나오는 거니까 견디다 보면 대중들의 인식이 달라지지 않겠냐고 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가족 공개를 꺼렸던 신정환이 이를 거절했다고. 김구라는 "SNS에 아들 사진 올리지 않았냐"고 했지만 신정환은 "얼굴 공개 안 했다"고 밝혔다.
신정환은 김구라에게 "나 한 번 도와준다 하지 않았냐"고 밝혔고 김구라는 "한 번 나간다 했다. 도와주는 건데 의미 있게 도와주는 거지 이렇게 시간 때우기 토크로는 안 된다"고 '팩폭'을 날려 두 사람을 발끈하게 했다.
김구라는 윤종신의 '라스' 하차 이유에 대한 자신의 생각도 밝혔다. 김구라는 "음악하는 후배들 많이 나오지 않냐. 더 이상 음악 하는 후배들 앞에서 잔잔바리로 말장난하고 싶지 않은 거다"라고 추측했다. 윤종신은 오해라며 "오히려 음악 하는 후배들이 나오는 거에 대한 불편함은 없었다. 막판 2~3년 전에는 (출연자들의 이야기가) 너무 안 궁금하더라"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구라가 이야기한 건 '라스' 초반에 있었다. 초반 2~3년에는 둘한테 많이 의지한 게 있었다. (하지만) 7~8년 지난 후에는 자긍심도 있었다"고 덧붙였다.
wjle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하루아침에 재벌가 며느리 '신데렐라 됐다'..인생 역전 유민그룹 상속녀 ('원더우먼')
-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 '커밍아웃' 송인화, 2세 연하 여자친구 공개 "남녀 사랑과 같아..결혼할 것"
-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 "호텔, 오피스텔서.." 여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