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뜨거운 여름 분위기 담은 '서핑' 티저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신곡 일부를 공개했다.
11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스트레이 키즈 <노이지> 언베일 : 트랙 4 "서핑 (리노, 창빈, 필릭스)"'를 게재했다. 앞서 리노, 창빈, 필릭스는 음악 제작 과정을 녹여낸 송 캠프 형식 자체 콘텐츠 '[스키즈 송 캠프] 하울 인 하모니'에서 이번 노래를 "한 잔의 탄산수 같다"고 표현하는가 하면 영상을 촬영하면서 소품, 카메라 앵글 등 세세한 디테일에 직접 아이디어를 냈다고 밝혀 기대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 세 멤버는 천진난만한 장난꾸러기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특히 '바닷바람 불어 wah 파도 소리 들려 wah 물살을 갈라 surfing'과 같이 시원한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가사 위 트로피컬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았고, 함께 춤을 추거나 물놀이를 즐기며 여름을 만끽하는 장면은 대리만족을 선사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새 음반 수록곡 중 일부를 소개하는 티징 콘텐츠 'UNVEIL : TRACK'을 통해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뽐내고 있다. 인트로 트랙 '치즈(CHEESE)'를 시작으로 유닛곡 '강박(방찬, 현진)', '곤 어웨이(Gone Away)(한, 승민, 아이엔)', '서핑(Surfin')(리노, 창빈, 필릭스)'까지 벌써 네 곡째 선보이며 신보의 완성도를 가늠케 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두 번째 정규 앨범 '노이지'는 오는 2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